간단하게 리뷰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2화 감상 후기

간단하지 2022. 7. 18. 13:33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2화 감상 후기

유니콘을 타고 기본정보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기본 정보 유니콘을 타고 기본정보 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본 TBS 7/5(화) 오후 10시 방영 주연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스기노 요스케 成川佐奈

gandan8.tistory.com

 

https://gandan8.tistory.com/entry/일드-유니콘을-타고-1화-5화-비하인드-메이킹-NG영상-모음-6화-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6화부터 1화 순으로 정리했어요~ 6화 예고편 #永野芽郁 #西島秀俊 #杉野遥亮 『ユニコーンに乗って』8/9(火) #6 恋愛禁止

gandan8.tistory.com

 

 

일드 유니콘을 타고 2화 스틸컷


감상후기란건 다른게 아니라
보면서 쓰는 후기...같은 개념이에요 ㅋㅋㅋㅋ
트위터에 쓰려다
여기다 주루룩 쓰는게 편해서 써본거에요 ...ㅎㅎ

 

2화 줄거리
元銀行員の小鳥(西島秀俊)と、天才エンジニアの現役大学生・海斗(坂東龍汰)を仲間に加えた新生「ドリームポニー」。CEOの
佐奈(永野芽郁)は早速ネットの仮想空間に誰もが無料で通えるバーチャルスクール「スタディーポニーキャンパス」を作るという新たな目標を設定! 実現に向けて、まずは現在のアプリを大幅リニューアルすることに。
佐奈は開発のための資金獲得に奔走するが、ベンチャーキャピタルの担当・白金(山口貴也)から、追加投資の条件として20万人の新規ユーザー獲得を提示されてしまう。てんやわんやな状況で焦りも募る中、IT用語に疎く、社内チャットも使いこなせないアナログ人間の小鳥は、小さなトラブルを連発! そんな小鳥に佐奈はついイライラ……
そんな中、須崎(杉野遥亮)は、短期間でユーザーを増やすべく、元カノのインフルエンサー・凛花(石川恋)の協力を仰ぐことに。一方の小鳥は、一人ひとりのユーザーに向けて商業施設でのアプリの体験会を提案。そのアナログな施策に疑問を抱く佐奈だったが…。

전 은행원인 코토리(니시지마 히데토시)와 천재 엔지니어인 현역 대학생 가이토(반도 류타)를 동료에 더한 신생 '드림 포니'. CEO의 사나(나가노 메이)는 즉시 인터넷의 가상 공간에 누구나 무료로 다닐 수 있는 가상 스쿨 '스터디 포니 캠퍼스'를 만든다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 실현을 위해 우선 현재의 앱을 대폭 리뉴얼하기로. 사나는 개발을 위한 자금 획득에 분주하지만 벤처 캐피탈 담당 시로가네(야마구치 다카야)로부터 추가 투자 조건으로 20만명의 신규 유저 획득을 제시해 버린다. 까다로운 상황에서 초조함도 늘어나는 가운데 IT 용어에 익숙하지 않고 사내 채팅도 능숙하게 구사할 수 없는 아날로그 인간의 코토리는 작은 트러블을 연발! 그런 코토리에게 사나는 그만 짜증이 나는데... 그런 가운데 스자키(스기노 하루카료)는 단기간에 사용자를 늘리기 위해 전 여자친구의 인플루언서 린카(이시카와 코이)의 협력을 요청하기로. 한편 코토리는 한 사람 한 명의 사용자를 위해 상업 시설에서의 앱 체험회를 제안. 그 아날로그 시책에 의문을 품는 사나였지만....

 


드림포니 회사는 사원이 도대체 몇 명인지를 모르겠음 ㅋㅋㅋ 저번에 분명 그 사업자금 받는 공모전 할 때는 더 많았었는데 아침 회의에는 6명이 전부네... 뭐지? 6명이 전부라기엔 회사 사옥이 너무 좋고 큰 거 같은데...

그리고 여주 말고 다른 여자분이 코토리에게 화이팅! 이라고 하는데
파이팅 우리나라에서만 쓰는 거 아니었나? ㅋㅋㅋ 신기하네 근데 코토리상 업무 용어 못 알아듣는 거 아쉽네
어쩔 수 없는 건가

신입이 들어와서 일을 못하는 건 신입 탓이 아니라 그 상사인 당신의 문제가 아닐까...?
물론 바로 일의 최전선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곤 하시지만 어쨌든 모르고 채용한 거 아니고
완전 초보란 거 알면서 채용한 건 너님이시까요 프린트해서 오탈자 확인하시다니 공무원 같다 ㅋㅋㅋ
안 알려주고 눈치 주는 거 나쁘다 참 상사가 별로네 ㅉㅉ 하지만 저런 게 상사긴 하지
자기가 꼰대 짓하는 건 알려나
모르겠지 난 어리니까 꼰대라고 생각 안 할 듯 ㅋㅋㅋㅋ
상사도 역시 해봐야 부하를 어떻게
아 근데 셰어 오피스인가 보다
뭔가 그런느낌쓰

정말 뭔가 정하는 것도 대충 하는 느낌...
하지만 저런 것도 필요하겠지

쟤가 젤 재수 없어
ㅋㅋㅋㅋㅋ그런 데서 프라이드 찾는 거 개 웃긴 거 같아
여주 신경 쓰지 말고 일이나 더 열심히 해
너네 회사 위험한 거 알면서 왜 저러는지 ㅡㅡ
그래 그래서 너도 전 여자 친구한테도 연락하는 거지...

ㅋㅋㅋㅋㅋ저기도 갸루 피스가 나오네 ㅋㅋㅋㅋ
파이팅에 갸루 피스라니 케이팝 같다ㅋㅋㅋㅋ
물론 갸루 피스는 일본 거긴 한데 ㅋㅋㅋㅋ

제안서라도 제대로 들고 와서 인플루언서한테 부탁해야 하는 거 아닌가

30살까지는 아무랑도 연애 안 할 거라고 정했대 ㅋㅋㅋㅋㅋ
아오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오노메? 그게 뭐죠
강과 강이 만나는 곳?? 한국어로도 알려주세요.....

나도 망원경 필요한데... 고척돔에서 콘서트 보려면 필수인 거 같던데
하지만 더 돈 쓰기 싫으니까 생눈으로 봐야지

오 유튜버 자신의 채널 분석이 잘되어있어

도서관에서 체험회하면 좋지
3D여야 하는 건가 잘 모르겠네 코토리의 장점은 말이 신뢰가 가는 느낌
5번 시도해서 거절당했다고 벌써 포기하다니 그렇지 교재 공짜인 것도 좋으니까
기존 유저를 다시 불러오는 이벤트 해도 좋긴 할 듯 입소문 마케팅을 원하는 거군 카페에 허락은 받은 거겠지
아 대관을 한 거구나 아 여기는 사연팔이가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안 친한 사람들에게 자기 사연 얘기하는 게 이렇게 자주 일어날 일인가 ㅋㅋㅋ
나도 저 유튜버가 공부 안 한 사람이라고 해서 그런 사람이 쉽게 쓸 수 있는 어플이어야지
어린애들도 나이 많은 어른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 ㅋㅋㅋ

오 좋은 상사로 변했어
사람이 좋은 사람이니까 좋은 상사로 변했군
역시 상사도 발전하는군

ㅋㅋㅋㅋㅋㅋㅋ사보리만ㅋㅋㅋㅋㅋ

어디 팔을 잡아당겨
미친놈이

오 그래도 나쁜 사람 없고 착한 사람들만 나오는 드라마라
보기 편하다
다음 화도 봐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