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리뷰

일드 <유니콘을 타고> 5화 감상 후기

간단하지 2022. 8. 3. 13:18

일드 <유니콘을 타고> 5화 감상 후기 『ユニコーンに乗って』


>> 현재 웨이브에서 볼 수 있어요!(5화는 아니고 2주전 방영분! 매주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고 공지사항에 있는데 실업로드는 목요일에 되는거 같아여 ㅋㅋㅋ 8/3 지금은 2화까지 업로드 되어있네요.)

 

https://gandan8.tistory.com/entry/일드-유니콘을-타고-1화-5화-비하인드-메이킹-NG영상-모음-6화-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6화부터 1화 순으로 정리했어요~ 6화 예고편 #永野芽郁 #西島秀俊 #杉野遥亮 『ユニコーンに乗って』8/9(火) #6 恋愛禁止

gandan8.tistory.com

 


5화 예고편 유튜브에서 볼 수 있어요 :)
#永野芽郁 #西島秀俊 #杉野遥亮
『ユニコーンに乗って』8/2(火) #5 社運を賭けたビジネスコンテスト!! 複雑に想い合う気持ち【TBS】
https://youtu.be/ztLiir36ZAk

 

 

감상후기란건 드라마보면서 실시간으로 감상을 남긴글이에요
따라서 그냥 스포덩어리니까 유의하세요~~

 

일드 유니콘을 타고 5화 스틸사진

 

5화 줄거리
5화 社運を賭けたビジネスコンテスト!! 複雑に想い合う気持ち
(출처 : https://www.tbs.co.jp/unicorn_ni_notte_tbs/story/ep5.html)

「スタディーポニーキャンパス」の開発資金を集めるべく、ビジコンに挑戦することを決めた佐奈(永野芽郁)たち。無事書類審査を通過し社内は優勝を目指して活気に満ちていた。
そんな中、佐奈は、靴を壊してしまった小鳥(西島秀俊)のために新しい靴をプレゼントすることに。しかし、なかなかそれを履いてくれない小鳥にもやもや…。さらに小鳥の先日のデート相手が早智(広末涼子)だったことが発覚し、思わず動揺してしまう。なぜそんなに小鳥が気になるのか、自分でもよくわからず戸惑う佐奈。一方の須崎(杉野遥亮)も、そんな佐奈の様子を複雑な思いで見つめていた…
そんな中、着々と迫るビジコン本番。しかし、ドリポニは本番直前に大きな課題に直面!
強敵も立ちはだかる中、果たして佐奈たちは優勝を勝ち取ることができるのか…!?

5화 사운을 건 비지니스 컨테스트

'스터디 포니 캠퍼스'의 개발 자금을 모으기 위해 비지콘에 도전하기로 결정한 사나들. 무사히 서류 심사를 통과하여 사내는 우승을 목표로 활기가 넘쳤다.
그러던 중 사나는 신발을 망가뜨린 코토리(니시지마 히데토시)를 위해 새 신발을 선물하기로. 하지만 좀처럼 그것을 신어주지 않는 코토리에게도 모야모야(뭉게뭉게?).... 게다가 코토리의 지난번 데이트 상대가 하네다 사치(히로스에 료코)였던 것이 발각되어 무심코 동요해 버린다. "왜 그렇게 코토리가 신경 쓰이는지 스스로도 잘 모르고 당황하는 사나. 한편의 스자키(스기노 하루카스케)도 그런 사나의 모습을 복잡한 생각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꾸준히 다가오는 비지콘 실전. 그러나 드림포니는 실전 직전에 큰 과제에 직면!
강적도 가로막는 가운데 과연 사나들은 우승할 수 있을까...!?



5화 감상후기 스타트


신발 사주는건 좀 부담스럽긴 한데,,, 둘이 사귀어도 아무 문제 없어보이는데,,,
물론 사나랑 코우 사나랑 코토리상은 나이차가 너무 심하지
물론 그거보다 먼저는 둘이 연애감정이 제로 ㅋㅋㅋㅋ
카와쿠츠 가죽구두 겠지?

코토리상 생각보다 되게 안부담스러워하고 잘 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외군
나도 저렇게 솔직하게 기뻐하며 선물받고 싶구나
비지니스 컨테스트 서류심사 뜨든
마루~~~ 🙆‍♀️🙆‍♂️🙆

2차는 피피티 프레젠
3차는 데모 저 개발자 신입은 실력이 좋은거 같은데
왜 스타트업회사에 들어왔지?
개발자들은 스타트업에 많이 가는건가
잘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콜라보
5개 회사나?? 할수있을까
데이터마케팅
회원의 정보를 파는거구나

회원가입할때 타사에 정보 넘겨도 된다고 사전동의는 받으셨나
왜 웃는데?? 하네다 사치~

구두 안신어서 섭섭한가봐
귀여워 특별한 날에 신을거같은데
컨테스트 날이라던가

엔지니어 그려 엔지니어란 단어가 생각안났음ㅋㅋㅋ 십년전에 출자받았는데 이제는 유니콘기업에다가 투자할 수 있을 자금까지 많다니
멋지당 하네다상 전여친 뭐여 했는데
오 비지니스에 관심있나보구나
전남친답게 의외로 알고있어~~
근데 진짜로 사귄겨? 안사귄거같은디
친구들이 전여친이라고 부르니까 사귄건 맞겠지...

근데 전여친 쟤네 회사 망하면 쟤네 둘이 사귈꺼야,,, 너 뭐 모르네 사내연애금지라 안사귀는건데
회사사라지면 사귀는거지
물론 회사가 어떻게 망하는지에 따라 그 이후 분위기가 달라지겠지만 ㅋㅋㅋㅋ
몇년 기다렸는데 웬만하면 사귀지 않을까?
코토리상이 스타트업기업 신입이지만 뭔가 느낌이 키다리아저씨 느낌쓰
아니다 그 <인턴>이라는 영화 컨셉인가보다
앤해서웨이랑 로버트드니로 관계랑 똑같아 보이네
물론 앤해서웨이는 좀더 성공한 회사 씨이오였긴했지만,,,
그치 저렇게 헤드헌팅도 할거같아
근데 저렇게 인재인 애가 왜 저런 좋은 회사에 못들어갔을까? 저 회사에서 탐낼 인재인가본데
왜 저 회사엔 지원안했지? 서류에서 떨어졌나??
스무살이라 대학안나와서 그런가

프레젠 화이티이이이잉

사나 멋지다
오 영상 멋지다 레인보우에 드림포니
흠 요즘 중국어 공부하면서 느끼는건데
역시 공부는 재미없어,,,,

나는 개인정보 넘기기 싫은데,,, 내 성별 나이 데이터 넘겨서 공짜라,,, 결승두팀밖에 안되다니
대박이네
오 멋지당
근데 날씨는 동네마다 다른데
그거 좀 섭섭해 우리동네 눈오는데 카톡에서 눈안오면
아쉽쓰 근데 내 위치정보는 넘겨주고싶지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나의 진심


타라코 가 뭘까나 아이폰만 되고 갤럭시는 안되면 어뜨케

옛날폰은 안되나보구만 아니지
그럼 사람들이 이용못하자나
평등이 아니라
그래가지고는 서비스를 못하자나
모든 사람들이 최신폰을 쓰는게 아닌데 원래 게임회사에서는 테스트폰 되게 여러개 하는데
아이폰도 IOS버전따라 여러개 해보고
안드폰도 갤럭시 여러개로 돌리고
드림포니는 여태 그렇게 안했나??? 화면 사이즈 다른걸로도 에러가 날텐데,,, 그치 한명한테 너무 일을 몰아줬어
우승이 전부가 아닌디 말이지

자랑스러운 동기 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쟤가 왜 드림포니에서 일하는지 잘 모르겠어
CEO님 사시이레라도 사오시지...
다들 배고플텐뎁 로딩만 되면 다되는게 아니자나염
이리저리 사용해보세염
물론 드라마라 생략하는거지만


역시 결승날에 신어주셨어 신발 부러워하지마 ㅋㅋㅋㅋㅋㅋ
진짜 별걸 다 질투하네


그러게 거짓말이지
너무 베타스기나이?
자켓은 입어줘야 될거 같긴한데 그 전여친이 빌려주는거아녀?
하네다 사장님이 빌려주면 그건 문제가 될거같으니
전여친이 빌려줄거같아
오늘도 보러올거같아서
남자옷은 개오바아님?ㅋㅋㅋㅋㅋ
너무 아빠옷같은데
어깨 너무 남고
별룬디

전여친은 오바였나벼,,,,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강강술래~~~
빙글빙글돌아서 순간어지러웠다
청춘ㅋㅋㅋㅋㅋ
나이든 사람다운 감상이라 슬프다ㅜㅜㅠㅠ

와 저게 몇명이 만든거라니
얼마나 사람이 갈린겨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레가 와타시따치노 베스토데스
라고 단언만 하지 말고
이유는 왜 설명을 안했을까
그래도 결승간거 드림포니 되게 좋은 회사구나 싶음
실력있는 스타트업회사구나 느껴지는군
사나 부자 되라
부자가 목표가 아니겠지만 ㅋㅋㅋㅋ

찌질하다 ㅋㅋㅋㅋㅋㅋ

이유를 설명안한줄 알았더니
했자나 ㅋㅋㅋㅋㅋ어이없어
왜 나를 낚어
맞아 모든사람이 최신폰 쓰는건 아녀
나도 폰 3년은 쓸거란 말이야
사람들이 애플 좋아하는것도
오래도록 업데이트 시켜줘서니께
그것만 있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남주는 여주를 너무 사랑한다 진짜 ㅋㅋㅋ어떻게 반하면 저렇게 좋을까
1천만엔 축하한다
우리나라로 치면 대충 1억이구나
와 언제적ㅋㅋㅋㅋㅋㅋㅋ얘기하는거여
뭐 추억팔이는 언제든 해도 좋지
성과가 나온다음에는 더 그렇고 ㅋㅋㅋ


올 고백하는거니
사내연애를 드디어 인정하는건가염
아니면 그냥 어물쩍 넘어가는건가
예고편보니 어물쩍 넘어가나보다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