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리뷰

일드 <유니콘을 타고> 7화 감상 후기

간단하지 2022. 8. 17. 15:01

일드 <유니콘을 타고> 7화 감상 후기

감상후기는 실시간으로 보면서 남긴 감상글이에요
따로 내용 설명은 없고 그저 제 감상만 ㅋㅋㅋㅋ
남의 감상 필요없다 하는 분들은 줄거리 확인만 하고 가세요 ㅋㅋㅋ


■ ユニコーンに乗って 番組概要 일드 유니콘을 타고 방송개요
永野演じるスタートアップ企業の若き女性CEOの元に、ある日突然、会社の雰囲気とは全く異なるおじさんサラリーマンが部下として転職してきた!? 個性豊かな仲間に振り回されながらも、夢に向かって仕事に恋に真っすぐ生きる‟大人の青春物語”が始まる!新しいことにチャレンジしたい全ての人を応援するドリームキュン♡を届けます!
나가노 메이가 연기하는 스타트업 회사의 젋은 여성 CEO를 중심으로, 어느날 갑자기, 회사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아저씨 샐러리맨이 부하로 이직해 왔다!? 개성이 풍부한 동료에 휘둘려지면서도 꿈을 향해서 일을 사랑을 똑바로 살아가는 “어른의 청춘이야기”가 시작된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드림큥?을 전해드립니다!

■出演者 출연자
成川佐奈…永野芽郁 나루카와 사나역 - 나가노 메이
小鳥智志…西島秀俊 코토리역 - 니시지마 히데토시
須崎 功…杉野遥亮 스자키 코우역 - 스기노 요스케

森本海斗…坂東龍汰
栗木次郎…前原 滉
倉田凛花…石川 恋
夏井恵実…青山テルマ 아오야마 테루마
白金貴史…山口貴也
成川依里…武山瑠香
羽田玲央…寺嶋眞秀

羽田早智…広末涼子 하네다 사장역 - 히로스에 료코

https://youtu.be/DUao_UzRuG8

유니콘을타고 7화 예고편 유튜브


유니콘을 타고 7화 스틸컷


일드 유니콘을 타고 7화 줄거리
ユニコーンに乗って #7 心機一転リフレッシュ合宿へ!! 過去の恋、今の気持ち…

順調に進んでいた「スタディーポニーキャンパス」の制作。しかし、永瀬(松尾貴史)率いるゲームアカデミアが、ドリポニの技術を横取りし、特許を出願していたことが発覚! なぜ技術が漏洩したのかと動揺する佐奈(永野芽郁)たちは、ここ最近、海斗(坂東龍汰)が不審な行動を取っていたことに気付いてしまう……。須崎(杉野遥亮)が海斗を問いただすも、海斗は黙ったまま会社を飛び出してしまうのだった。
仲間の裏切りに落ち込む佐奈たち。そんな様子を見かねた早智(広末涼子)の計らいで佐奈たちはリフレッシュ合宿へ行くことに! 各々が気持ちを切り替えて豊かな時間を過ごす中、偶然、小鳥(西島秀俊)と2人きりになった佐奈は、小鳥といると心が穏やかになることに気がつき───

유니콘을 타고 7화 심기일전 리프레쉬 합숙으로 과거의 사랑, 지금의 기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던 ‘스터디 포니 캠퍼스’의 제작. 그러나 나가세(마쓰오 다카시)가 이끄는 게임 아카데미가 드림포니의 기술을 가로챘고 특허를 출원했던 것이 발각! 왜 기술이 유출됐는지 동요하는 사나들은 최근 카이토가 수상한 행동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스자키(스기노 하루카료)가 가이토를 물었지만 가이토는 잠자코 회사를 뛰쳐나가는 것이었다. 동료의 배신에 낙담하는 사나들. 그런 모습을 볼 수 없던 하네다(히로스에 료코)의 주선으로 사나들은 리프레쉬 합숙에 가기로! 각자가 마음을 바꾸고 풍요로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우연히 코토리(니시지마 히데토시)와 둘만 된 사나는 코토리와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을 깨닫고───




7화 동료의 배반 리프레쉬 합숙에

아 근데 대학다니는애인거 왜 안알랴줌
대학다니면서 취업이라니
개간지네 짜식 간지나는 대학생이자 직장인이네


특허 실용실안?

한번더 본인에게 확인해봐야하는거 아닐까?
물론 굉장히 상황적으로 그럴듯하지만

뭐야 쿠리키는 아직도 대학생 같어

카이토 왜 이리 당황하지
무서워하네

저 회사 평소에는 잘만 걸어다니더니

카이토 그래서 큰 회사 안들어가는거니

역시 그만두겠다고 하는구나
그렇게 무서운거 피해서는 회사 어떻게 다니려고해
그러니까 왜 못믿냐
거의 걔가 만든건디

너네 그래가지고 회사 돌아가겠냐
서로에게 믿음 존나 없엉
선후가 바뀌는구나
게임아카데미아 사장이 카이토가 맘에 들었니
근데 그러기에는 쓰다 버릴 말일거 같은데 흠 그럼 특허가 목적이 아니라는건가
맞는 말씀이십니다 사장님
하네다 사장님 대박이시다
실패가 아니라 배움이다 한번 더 카이토 만나러 가야지

다들 배신당한 표정 연기 못하네

사장님이 할 말을 신입사원이 하고 ㅋㅋㅋㅋ 사원이 몇 안되니까 모두 승낙안하면 결정이 안되는거구나
사장님이 가자면 가는게 아니구나
그러게 전여친 매 화 등장하는구나 신기하네 저 남주는 확실히 드라마 화면보다
오프샷이 잘생긴듯,,,
언니가 한참 아저씨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구나
나라면 반댈세 응

남녀관계를 연애로만 바라보는 사람들
줄어들어라ㅏㅏㅏㅏ
아 사장님~~~ 카이토 보러 안가요???
사장이 할 일이 아닌가??
쌍안경 저도 빌려주세염

운전면허 한명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우 고생이 많겠다,,,,
운전 힘들텐데
화이팅

나도 회오리 감자 먹고싶엉

다음에 사먹어야지
회오리 감자
겁나 무서
칼질 저렇게 하는데 괜찮다니
아니이이이
하나비 하지마
폭죽은 환경오염이 심해진다구

장보러 가는데 먼데 걸어가다니
차,,,로 가는게,,,
그래 운전 힘드니까

그리고 술 못마시는애 용으로 주스 1캔이 맞나염??
치사합니다 쿠리키는 잘 물어봤어
둘이 어떻게 되가는지 시청자도 궁금할듯
그 음료 같이 먹는게 그렇게 부끄러워할일이니
아니다 둘이 좋아하니까 부끄러워하는거지 그려

코토리상은 몇십년 일했는데
일과 사생활 구분이 안되면 얼마나 힘들겠어

아 정말 여름느낌내려고 놀러간건가
리프레쉬 휴가래서 워크샵 분위기 생각했는데
자유활동하는 휴가 구나
좋구먼
빙수는 우유얼음에 팥빙수인데
색소넣어서 만들다니,,,,하


ㅋㅋㅋㅋㅋ그래 운전자 의향이 젤 중요하지

사장님 지갑 열어보지도 않고 찾아주러오다니
그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오호
난 주으면 바로 열어보는거 같은데,,,

신발벗고 들어가는 학교에서 놀라지 않는게 더 신기한데
왜 자연스럽게 신발벗고 학교들어가는데
다들 신발신고 생활하지 않나???
신기하지 않아? 이상하다는게 아니라 ㅋㅋㅋㅋ
아 학교에 사람 많은데 아무도 소리를

태블렛 나눠주는건가.. 좋다
좋은 태블릿은 아닐지 몰라도
인터넷이 무서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울수있지
무서우면 피하는 방법이나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가르쳐야 하는거 아닌가 애들이 그걸 모를까?
근데 1박2일로 온거 아녀?
언제 술먹고 밥먹고 나서 학교 안끝나있는거?
쟤네만 혹시 48시간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예쁜 쓰레기 하네,,,,
불꽃놀이 아름답지만 그만하자

ㅋㅋㅋㅋㅋㅋ다들 저옷입는게 겁나
일본 여름 보여주기용 에피소드가 되었어,,,,,,
워크샵이라 단체티셔츠라고 생각할까,,,
씨ㅂ 처음 하는거면 해도 좋아

미안하다 예쁜쓰레기라는 말해서
사나도 불꽃놀이 할수있지
하 내가 나빴다 진짜 반하는거 아니지?
말같지도 않지만
코토리상은 아버지지 사나한테
아저씨 너무 상냥해
배려가 넘치는게 아주 멋지군
친하게 지내고 싶어

사나가 즐겁다니 좋구나
그래 인생 첫 하나비 즐거우니 다행
인터넷에서 배우는 즐거움이라기 보다는
보통 태블릿으로 공부는 안하고 놀까봐
태블릿으로 공부 못하게 했었는데
근데 또 너무 발전해서
태블릿으로 배우지 않을 수 없게 됐지 저거 중학생때 사용 못하면 나중에 따라가기 힘들어지자나
딱 저 학교 선생님처럼 내 아이패드도 열심히 배워야지
영상 플레이어로 산거,,,,,,는 맞나? 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이 허락할 문제인가?
물론 저기 보호자? 역할은 선생님뿐이긴하지만 다같이 카이토네 집가나?

아니네 신사 가네

여름 일본 에피소드 안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전자 옆에서 자면 섭섭하다
운전자 너무 착하네
씨티오상

오 운전하는 모습 멋지네
그니까 걔가 개고생해서 만든거 왜 남을 주겠냐고
좀 더 알아봐

아직 특허건 정리된것도 아닌데 ㅋㅋㅋㅋ

민선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한글보이길래
번역된건줄
그러고보니 나 그냥 일본거 보고있는거 였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개황당
민선우씨 누구신지 ㅋㅋㅋㅋㅋ
갑자기 한국인 나오는게 신기하당
아 근데 민선우씨랑 ???? 같이 하려는게 신기하네

역시 카이토를 원하는거였어 ㅋㅋㅋㅋ
그치 여기 연출이 너무 전형적이라 예상이 잘가
그래서 나쁘지 않지만
예상가는 따뜻한 드라마랄까
근데
민선우씨는 한국인배우일까? 일본인배우일까? 궁금타

카이토 더 고생하거라
스무살 힘들지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