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리뷰

장묘이 배우 (张淼怡 Miaoyi Zhang) 기본 정보, 출연작, 방영예정작

간단하지 2023. 7. 14. 14:13
장묘이 배우

장묘이 (张淼怡 Miaoyi Zhang) 배우 기본정보

별자리 : 처녀자리
생년월일 : 1998년 9월 13일
출생지 : 절강 가흥
배우 대표 작품 : <제발! 날 애지중지 말아요.> 《拜托了!别宠我》、《내가 당신을 향해 달려갈 때》《当我飞奔向你》

배우 SNS(웨이보) : https://weibo.com/u/2183765897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eibo.com

인스타 : @kiimoucom
https://instagram.com/kiimoucom?igshid=MzRlODBiNWFlZA==

星座 : 处女座
出生日期 : 1998年9月13日
出生地 : 浙江嘉兴
演员,代表作品:《拜托了!别宠我》、《当我飞奔向你》



최신작 5 작품


2023년  당아비분향니(当我飞奔向你)의 쑤자이자이역(苏在在) / 유쿠
               배탁료! 별총아 제4계(拜托了!别宠我 第四季) 안일일역
2022년  견면파취현재(见面吧就现在) / 아이치이(vip구독 + 개별구매해야지만 볼 수 있음) 비중이 매우 작은듯...
               배탁료! 별총아 제3계(拜托了!别宠我 第三季)
               배탁료! 별총아 제2계(拜托了!别宠我 第2季)

장묘이 최신작 5작품 (출처: https://movie.douban.com/celebrity/1420608/)



방영 전 작품

1. 독가동화(独家童话) 샤오투역(肖兔)

     ㄴ아이치이방영완!

원작 번역해 주신 분이 작성해 주신 등장인물 소개 포스팅
(https://brrrr-saba-svt.postype.com/post/11046939)

독가동화 드라마 인물 소개

* 원작 번역을 중반쯤 하던 중... 원작과 드라마 상 공개된 인물 설명이 너무 차이가 있어서 참고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공개된 인물 소개를 번역해봤습니다. 전공도 직업도 등장인물의 비중도 원

brrrr-saba-svt.postype.com


독점 동화의 줄거리 소개
이진의 소설 <토끼가 둥지의 풀을 압도하다>를 각색했어요. 쇼토끼의 엄마는 딸이 커서 옥토끼정처럼 하얗고 깨끗한 당삼장과 결혼하여 홀에 올라가고 부엌에 내려가서 지겨워도 그를 잡아먹을 수 있다는 소원이 있다. 하지만 그녀의 엄마는 놀랍게도 딸의 수련이 정이 되기도 전에 이미 수련된 당승에게 잡아먹혔다.

独家童话的剧情简介 · · · · · ·
  改编自忆锦小说《兔子压倒窝边草》
  肖兔她妈有个愿望:将来女儿长大了能像玉兔精那样,娶个白白净净的唐三藏做老公,上得了厅堂,下得了厨房,万一腻烦了还能把他吃掉。
  可是她妈万万没有想到,还没等女儿修炼成精,就已经被修炼成精的唐僧……吃掉了。


2. 내가 17살로 돌아간 이유(아회도17세적이유 我回到十七岁的理由)


방영시작했어요!! 아래 링크로 따로 글 올렸으니 궁금하신 분은 한번 읽어보세요:)

장묘이(张淼怡)x방효동(方晓东) 중드 아회도17세적이유(我回到十七岁的理由) 기본정보/예고편/방

아회도17세적이유 我回到十七岁的理由(내가 17살로 돌아가는 이유) 출연진, 줄거리아회도17세적이유(我回到十七岁的理由) 출연진 장묘이(张淼怡) 钟笑笑역 방효동(方晓东) 许漾역 姜好 导演 猫

gandan8.tistory.com


    ㄴ견면파취현재에서 커플이었던 배우(방효동 배우)와 다시 한번 찍었나 봐요. 견면파취현재에서 셋째 커플 내용으로 스핀오프느낌으로 다시 찍는 거라고 하는데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요것도 촬영은 끝난 거 같아요! 두 사람 그림체가 아주 잘 어울려서 견면파취현재도 보고 싶어 졌는데, 아이치이 vip 구독하고 나서도 15,000원을 추가 결재하고 봐야한다고 해서 포기했네요ㅋㅋㅋ. 유튜브에 장묘이 방효동으로 검색해서 나오는 영상보면 이 커플의 분량이 굉장히 작은거 같아요.

내가 열일곱 살로 돌아간 이유의 줄거리 소개
소소함은 잠에서 깨어나 자신이 열일곱 살로 돌아간다는 것을 깨달았다. 현실로 돌아가기 위해 소소함은 고등학교 때 짝사랑 상대인 허양과 많은 우스꽝스러운 일이 일어났고, 원래 냉정했던 허양도 이 과정에서 태도가 바뀌었다.

我回到十七岁的理由的剧情简介 · · · · · ·
  苏小含一觉醒来发现自己竟然回到了十七岁,为了回到现实,苏小含跟高中时的暗恋对象许漾发生了许多令人啼笑皆非的事,而原本冷冰冰的许漾也在这一过程中态度发生转变……


3. 첨첨적함정(甜甜的陷阱) 李柰역

     ㄴ달콤한 함정. 2023년에 촬영한 거라 최신작!! 아마 한참 뒤에나 방영하겠죠?

달콤한 함정의 줄거리 소개
수습생 이민(장먀오이 분)은 스승의 명예를 대표하는 오성 부엌칼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잠복 적영'은 언젠가 '명 셰프 킬러'인 강겨자(사빈빈 분)를 물리치기 위해 강겨자가 고안한 '덫'에 빠졌다. 이 드라마는 중국 전통 음식을 배경으로 요리계의 소백과 요리계의 '칼을 뺏는 킬러'가 지혜와 용기를 다투고 서로 극복하는 '달콤한 싸움'의 길을 열었다.

甜甜的陷阱的剧情简介 · · · · · ·
  学徒李柰(张淼怡 饰)为帮助师傅夺回代表荣誉的五星菜刀,“卧底敌营”,只为有朝一日打败“名厨杀手”姜芥(谢彬彬 饰),却跌入姜芥设计的“陷阱”。该剧以中华传统美食为背景,厨艺界小白与厨艺界“夺刀杀手”开启了一场斗智斗勇,相生相克的“甜斗”之路。

이 외에도 있을 거 같지만 장묘이님 웨이보 구경하다 발견한 건 요 정도였던 거 같아요 ㅋㅋㅋ

장묘이님 너무 귀여운 연기를 잘하셔서 청춘물 물 들어올 때 많이 많이 찍어주시길🙏 그리고 앞으로 방영될 드라마에 동북공정 없어라 제발…. 막 추천하면서 보고 싶은데 동북공정 나오면 그럴 수 없으니까… 당아비도 추천글 쓰고 싶다가도 못하니까요ㅜㅠㅠㅠㅠㅠㅅㅂ 우리나라 거 내버려 두라고

중드 당아비분향니 보고 장묘이 배우에게 빠졌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찾아보기 힘들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며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중요한 건 제가 중국어알못이라 ㅋㅋ 정보가 틀릴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