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리뷰

카카오뱅크 X 오늘의집 26주 적금 춘식이 이중내열컵 득템❤️

간단하지 2022. 7. 7. 09:52

카카오 뱅크 26주 적금 만기가 됐었는데 새롭게 오늘의 집이랑 하는 적금에 들었어요
적금 가입하면 5만 명 추첨으로 춘식이 이중 내열컵 준다고 해서 가입했는데 다행히 당첨❤️
저번 주 화요일에 주소 입력했더니 이번 주 수요일에 도착! 거의 일주일 만에 배송된다고 하더니 정말이에요
근데 아무 소식 없어서 수요일 오전에 오늘의 집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알아보고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알려주셨어요 (한 번의 실수가 있었지만 잘 도착했으니 괜찮아요~)




춘식이이중내열컵상자





오늘의집콜라보춘식이



패키지 디자인도 넘 이쁘지 않나요?
신기한 건 카카오 뱅크랑 오늘의 집 콜라보해서 만든 제품인가 봐요
그냥 파는 제품 보내주는 줄 알았는데 상자에 카카오 뱅크 오늘의 집이 뙇 쓰여있어요 ㅎㅎㅎ




상자속뽁뽁이로포장된춘식이컵



뽁뽁이로 안전하게 도착한 춘식이 컵

 

뒤집어본춘식이컵



뒤집어봐야 우리 춘식이 얼굴이 제대로 보여요 ㅋㅋㅋㅋㅋ
뭐 이건 어쩔 수없죠
잘 보면 저 바닥에 옹이 같은 게 있는데 교환하기 귀찮고 다른 건 문제없으니 그냥 쓰기로 했어요 ㅋㅋㅋ


 

 

춘식이이중내열컵
춘식이 이중내열컵 든 모습


너무 맘에 들어요
귀여운 춘식이



춘식이컵상세정보


근데 컵이 유리제이긴 한데, 뭔가 들면 플라스틱 같아요 ㅋㅋㅋ
굉장히 약할 거 같기도 하고
조심스럽게 써야 할 거 같아요
따로 손잡이가 없는데
이쁜 모양을 위해 좀 두꺼운 잔이라 손 작은 저에겐 잡기 불편하더라고요.



춘식이컵에티를담아본모습
춘식이컵에티를담아본모습


티를 담아본모습이에요
춘식이 색이랑 비슷해서 더 귀엽네요
우유 넣어보고 싶었는데 집에 우유가 없어요… 커피도 떨어진 ㅋㅋㅋㅋㅋ
색별로 비교하면서 봐야겠어요 ㅎㅎ

여하튼 26주 적금 덕에 득템 한 춘식이 컵이었어요 뿌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