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덕질/샤이니

231231 가요대제전 생방 방청 후기

간단하지 2024. 1. 3. 15:08

미친다 미쳐
가요대제전에 갔다니 정말 행복
가요대제전 끝난지 벌써 3일째지만
저는 여전히 가요대제전에 살고있습니다

구구절절 후기니까 사족이 많아요
기록용에다가 앞뒤가 안맞는 서술있어도
걍 헛소리려니 넘겨주세요

여튼 저는 위버스에서 팬석 신청받은걸로 당첨되었는데요!!! 전날에 샤이니 사녹은 550명 정원이었는데
떨어졌거든요?,,, ㅜ
그래서 생방 16명 모집에 민호 엠씨스페셜무대 250명이래서 아… 난 안될놈이다
걍 평소에 하던대로 신청만 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왜냐면 샤이니 사녹때는 550명이니까 거기다 일산이니까 당연히 되겠거니..하며 58초 속으로센다음에 바로 눌러서 앞자리 욕심냈는데 광탈다했어요..ㅋ
(네이비즘 위버스 서버 시간 봄)
여튼 550명도 안되니 걍 평상시에 신청하던대로
네이버시계로 걍 보고 ㅋㅋㅋ 59초 보고 눌렀어요 그리고 와파안쓰고 폰 통신사 엘티이로 했슴다
와 그랬더니 당첨 떠서 진짜 미친
육성으로 소리질렀어요
해삐


여튼 여기까지가 가요대제전 개당첨 소식입니다…

개 행복한 당첨으로 설레는 마음
사녹을 위해 아침 10시까지 일산에 가야하는 이슈가 발생
나란 인간 요즘 생활패턴이 다 망가져서 6시에 자서 12시쯤 기상하는 패턴이라
이러다가 못일어날거같은거에요…ㅋㅋㅋ
제가 불안하면 잠을 잘 못자거든요? 뜬눈으로 밤을 세우고 말았다는 얘기입니다
진짜 한숨도 안잔건 아니고 1시간 반 잤어요ㅋㅋㅋ
여튼 한시간 반 자고 설레고 떨려서 지각할 수 없다는 맘으로 7시 반 출발 고 ㅋㅋㅋㅋ
여튼 전날 눈도오고 아침출발할땐 비오고 그래서 늦을까 걱정했는데 9시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을 엠비씨 드림센터 로비에서 드라마보며 휴식ㅋㅋ

도착하니까 같이 스페셜엠씨하는 민현군(생방때 계속 봐서 내적친분감 급속도로 상승) 모임시간이더라구요 역조공으로 뭔가 주시길래 부러워했는데 우리 민호가!!! 사녹끝나고 역조공줘서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했답니다
민호 사랑해(역조공을 줘서 사랑하는건 아닌데 걍 그 선물을 준 너의 마음이 아름다워 진짜! 근데 나 공방포카 한번쯤 받고 싶어.. 아니 우리도 걍 공방포카 주면 안되나? 공방포카 주면 공방가기 더 힘들어지려나..ㅜ? 진짜 언젠가 공방포카 넘 받고싶어ㅓㅓㅓㅓㅓㅓ)

엠비씨 드림센터는 기범이 투하트 이후로 처음이었어요 일산은 민호 구공구사녹이랑 기범이 굿앤그엔팝때문에 왔었는데 드림센터 오오오랜만 9년만인가 ㅋㅋㅋㅋ와
그때 오고 아 사녹보러 일산오기는 좀 빡세다 하고 음중은 못오겠구나 했는데 음중이 상암으로 바껴서 잘다녔는데 ……. 여튼 드림센터 오랜만인데 투하트때는 계단에 쪼그리고 앉았었는데 이번에 위버스 서버와 잘맞았는지 앞번호 받아서 스탠딩 고!!!!

앞번호긴 한데 펜스잡을 정도는 아니지만 여튼 중앙쪽으로 자리잡아서 앞에서 3번째? 4번째?쯤 섰어요
민호랑 아이컨택 쌉가능!! 진짜 아이컨택 한거 같은데 아 이건 정말 새우젓시점이라 걍 넘어가주세요

https://youtu.be/_jsLDyu4Iw8



아 진짜 겁나 사랑스러워 개구장이 민호 눈에 별이 있어요 눈에 다정함이 넘쳐흐르는 우리 최다정
자기 파트 아닐때도 귀엽게 막 움직이는거에요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 너무 좋아요 행동하나하나 너무 귀여워서 미쳐버리는줄
노래도 뭔가 상큼해서 흥분지수 맥스
처음등장할때 빼꼼하고 나와서 개기여움
처음 리허설할때 샤월앞에 민현군이 있었는데 본녹 들어갈때 자리 바꿔서서 서로 편안하게 녹화가 이루어져써요
처음에 뭔가 낯가림이슈발생 ㅋㅋㅋㅋ 그 황도분들 응원봉은 색깔 지정할수있나봐요 그래서 리허설때는 흰색?이었다가 팬매분이 핑크?로 다 바꿔주세요 했는데 뭔가 신기하고 응원봉에 그런기능이 있어서 에셈이새끼들 우리는 기능안넣어주나 이런 생각을 했답니다 ㅋㅋㅋ


https://youtu.be/UoHhAX2cb4I



여튼 행복한 사녹을 마치고 민호의 선물을 받고
1시부터 일산에서 7시 15분까지 공백이 생김…

🥹

일산에 친구가 있어서 시간되면 만날라 했는데
친구는 가족과의 모임으로 인해 만남 무산…😫

대강 그 시간동안 롯백 일산에서 점심을 먹은 후
스벅에서 4시까지 버팅기다가 보조배터리가 20퍼? 남아가지고 식겁헀어요
왜냐면 전 새벽 1시까지 써야하는데… 내 폰은 배터리가 금방 뚝뚝 떨어지는 2년반된 폰인데..ㅜㅠ
그래서 찾아보니 롯데백화점 일산점은 보조배터리 대여해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바로 빌려서 보조배터리로 보조배터리를 충전해줬어요 ㅋㅋㅋㅋ
이걸 빨리 알았으면 스벅에서 시간 안보내고 롯백에서 보조배터리 빌려서 쓰는건데 고런 점은 아쉬웠지만
결론적으로 새벽 2시까지 배터리 20퍼남기고 잘 집에 돌아왔으니 적절했다고 해도 되겠져 ㅋㅋㅋㅋ 물론 계속 간당간당해서 폰을 조금 자제해버렸지만…ㅋㅋㅋ

롯백 일산점 꽤나 좋아요 짐 보관서비스도 무료고 보조배터리도 무료고 밥먹고 커피마시면서 시간보내기 딱 좋은느낌
굉장히 잘 이용해서 베리베리 만족

여튼 7시 15분 모임인데 불안감 맥스의 인간은 6시 반 출발합니다 ㅋㅋ 여튼 대충 7시부터 모였던거 같아요
샤이니는 엠씨석 10 팬석 6 해서 16명이라 슴돌 모임 중에서도 젤 마지막에 다 모였던거 같고 다른팀은 6명 10명이라 금방 다 모여서 미리미리 체크완
재밌는게 우리가 추첨을 통해 모였는데 입장순서나 스탠딩/좌석 요런것도 다시 추첨 갑니다 ㅋㅋㅋㅋ 인생운빨
팬매분들끼리 가위바위보해서 ㅋㅋㅋㅋ 엠씨석 스탠딩 입장 순서는 민>샤>윤 순서로 들어가고 ㅋㅋㅋ
팬석은 모든 회사 팬매 다 불러서 거기선 뭐했는지 모르겠지만 여튼 팬매분들이 추첨받아오고 ㅋㅋㅋ 그 담에 팬들끼리 추첨 고 합니다 ㅋㅋㅋ 요건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왜냐면 전 엠씨석으로 스탠딩 들어갔기 때문에)


또 대기하다가 7시 40분쯤이었나 그 이후였나 민호 라이브하는데 이동 ㅋㅋㅋ 타이밍 무엇… 여튼 그래서 라이브 보다말구..ㅜ 스탠딩은 너무 덥다고 가방이랑 겉옷벗으라고 해서 진짜 입장 직전에 그래가지고 허둥지둥 겉옷 두고 가방에서 필요한것만 챙기고 들어갔어요
이럴줄알았다면 작은 가방을 챙겼어야 하는데!!!!
가방을 두고 가는건 스탠딩 공간이 작은것도 작은건데 카메라 두고 가라고 그런거 같더라구요(하지만 다들 어떻게 잘 챙겨들어가심)
후회포인트1. 작은가방 가져갈걸(보조배터리나 생수, 머리끈, 기타등등을 챙겨야함)
후회포인트2. 민호 써있는 부채 들고갈걸.ㅜㅠ 더울때 부채질도 좀 하고 민호한테 보여주면 아이컨택도 좀 하고 그렇게…
후회포인트3. 믐뭔봉가져올걸(이게 확실히 자기 응원봉 찾으면 아컨이 가능한거리여서… 자기응원봉아닌데 열심히 흔들면 어? 저요?? 이런 눈빛을 받음 ㅋㅋㅋㅋㅋ 여튼 천러 봐서 좋았다 올해 천러 완덕했는데… 허허허 여전히 이쁘더라) 보니까 응원봉 여러개 가져온분들 꽤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렇죠 우린 케이팝사랑녀들이니까~~
하 나 다음에 더 잘 준비할거같으니까 2024 가요대제전도 초대해줘요 스탠딩으로… 체력은 1년동안 어떻게 준비해볼랑께… 엠씨는 올해 엠씨 그대로 그리고 샤이니 초대 꼮!!!!!!!!!!(제일 중요)


아 스탠딩입장할때 엠씨석이 진짜 젤먼저입장했는데 엠씨석이 다 펜스잡으면 팬석에서 뭐라한다그래서 엠씨들 서있는쪽으로 다 서달라고 해서 전 진짜 오른쪽 끝에 서긴했어요 하지만 어느 펜스도 잡지 못해서 겁나 힘들었다는…ㅜ 한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올스탠딩 이게 사랑이 아니면 무엇? 존잘존예보며 힘냈다 진쯔…

아직 입장까지만 쓴거 실화?
업로드 해놓고 추가해야지….ㅋㅋㅋㅋㅋ

+ 추가

8시 반에 시작한다고 사전엠씨분이 나오셔서 막 분위기 끓어올리셨는데 그것은 그짓말이었다
뭔 광고 어쩌고 이런저런거 나오고 엠씨 40분쯤 등장
가요대제전 큐시트시간대로 착착진행됐음
누가 유출하셨는지 그거 덕분에 시간체크하며 지냈어요 감사합니다 매년부탁해요

여튼 민호등장~!!!!! 중앙무대에서 엠씨보고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엠씨자리가 정해져있는데 거기서 중간멘트할때는 있어서 엠씨석 자리에서 완전 잘보임
따로 엠씨석이 있는건 아니고 엠씨석이 스탠딩 젤 먼저 입장해서 스탠딩자리에서 엠씨 잘보이는쪽으로 서라고 하셔서 그쪽에 모여있었거든요 그래서 여튼 잘보임
히히히 민호 계속 봄 행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