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천러

천러 손민수 손기 성젠바오 孙记生煎 다녀왔어요 ㅋㅋㅋ

by 간단하지 2021. 7. 2.


천러가 웨이보에 어렸을 때 좋아하던 성젠바오라고 글 남겼었는데!! 만두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손민수 하러 갔어요. 천러 손민수 성공적..ㅎ

 

https://m.weibo.cn/status/4653427869614840? 

 

천러가 웨이보에 올렸던 손기 성젠바오 孙记生煎

천러가 웨이보에 올렸던 사진들!!

 

네이버나 트위터에 성젠바오 치면 진짜 몇 군데 안 나오는데 거기가 아니었던 게 함정ㅋㅋㅋ 여하튼 트위터에 누군가 올려주신 정보로 찾아서 바로 다음날 고고

 

손기 성젠바오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 54-76
인스타 @sun_ji2020

https://www.instagram.com/sun_ji2020/

 

진짜 강남 쪽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않던 신촌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알고 가게 되었을까 매우 궁금합니다.. 네이버엔 안 나오는데 다음에 검색하면 나오네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840806087

 

손기성젠바오

서울 마포구 신촌로12길 19 (노고산동 54-76)

place.map.kakao.com

 

 

 

 

 

원래는 중국분들이 주요 고객이신지 사장님이 가게 인스타도 잘 안 하셔서 가게가 정말 열었는지 걱정하며 갔는데 다행히 아주 잘 오픈되어 있어서 안심했어요 ㅋㅋ

매장 위치는 주소 검색하셔서 가도 되고, 에그맛있다 신촌점으로 검색하고 가셔도 될 거 같아요~바로 옆집이라서 ㅎㅎ 갈 때 성결교회가 크게 있으니 교회 보이면 바로예요~

 

 

매장 내에 테이블이 3개뿐이었는데, 두 테이블이 손님이 있었어서 구석에 착석했어요ㅎㅎ 이때 중국천프분들이 계셨는데, 중국 천프분들이 매장에 이번 앨범 접지랑 포카랑 천러가 픽한 메뉴 프린트까지 해오셔서 매장을 꾸미셨더라고요 완전 감동 행동력 갑!! b 친화력도 좋으셔서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셨어요 ㅎㅎ

 

 

가게에 위챗 페이가 되는 걸 보면 진짜 중국분들 대상으로 많이 판매하시나 봐요ㅎㅎ 천프분들이 만들어주신 메뉴판 덕분에 천러가 주문한 메뉴를 어려움 없이 바로 시킬 수 있었어요 ㅋㅋ 혼자 갔었는데 3가지 메뉴 중에서 상해 성젠바오랑 꿔티에만 주문했었는데 다음에 혼자 오신 천프님이랑 합석해서 찹쌀 슈마이까지 같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낯가려서 원래는 합석 잘 안 하는데, 중국천프분들이 저희를 이어주셔서 둘이서 천러 픽메뉴 잘 먹었어요 ㅎㅎ

 

천러 픽 메뉴 (CHENLE PICK's MENU)
찹쌀 슈마이 7,000원
상해 성젠바오 6,600원
상선 꿔티에 6,500원
음료...(like두유) 2,500원

저는 둘이서 찹쌀슈먀이 1 /상해 성젠바오 1 / 삼선 꿔티에 1 / 두유 2 해서
총 25100원 나왔어요~

 

 

 

 

먼저 나왔던 상해 성젠바오랑 상선꿔티에~! 전 상선꿔티에가 원픽!! 군만두가 제 사랑이라서 꿔티에가 젤 좋아요ㅋㅋ

 

 

상해 성젠바오는 먹을 때 조심해야 해요. 안에 육즙이 있는데 앞에 튈 수 있습니다. 이걸 제가 아는 이유는......ㅎ

흰 옷 입으시면 앞치마도 있으니 앞치마도 추천추천 ㅎㅎ

 

 

나중에 나온 찹쌀 슈마이! 뭔가 살짝 짭조름한 맛이었어요

 

 

같이 먹은 천프분이 찍어준 사진 ㅎㅎ저도 탑로더 하나 살까 봐요. 너무 비루한 느낌적인 느낌... 이래 놓고 안 사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저 두유 음료는 달콤하니 두유맛이 납니다. 저날 안 먹으려다 하나 남아서 냠냠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ㅋㅋ근데 둘이서 먹어도 엄청 배부르게 먹었거든요? 근데 울 천러 혼자서 저거 어떻게 먹었을까요 ㅋㅋ1일 1식 하더니 양이 늘었나...

 

이날 메뉴랑 사진 꾸며주신 중국천프분들이 사장님이랑 천러 얘기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제가 앉아있던 테이블이 천러가 앉은 테이블이었고, 혼자 와서 먹은 거였고 ㅋㅋㅋ사장님이랑 대화하는데 만두에 무슨 고기 들어가냐고 물어봐서 ㅋㅋ사장님이 천러한테 가게 하냐고 물어봤다고 해요ㅋㅋㅋㅋ

 

매장이 배달도 되고 포장도 되는 거 같아서 다음에 지나갈 일이... 있다면 ㅋㅋㅋ 포장해서 집에 가고 싶어요! 다들 천러 픽 메뉴 다 시키시겠지만, 그중에 꿔티에 추천해요. 군만두 사랑해..ㅎㅎ

 

이제 천러가 좋아하는 성젠바오도 먹었으니 용산 텐파를 가면 되겠어요 ㅋㅋㅋ매장에서 먹고 있는데 천러가 용산 텐파 홍보를 해서ㅋㅋ 텐파도 맛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