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샤이니이즈백 소주잔 굿즈 활용기 ㅋㅋㅋ

by 간단하지 2021. 6. 20.




어떻게든 굿즈를 써보겠다는 의지ㅋㅋ




ㅋㅋㅋㅋ소주잔에 딱 맞게 내려지는
네스프레소 ㅋㅋㅋㅋㅋㅋㅋ
넘치는줄 알고 조마조마한 이 기분ㅋㅋㅋ





영상으로 만들어본ㅋㅋㅋ
샤이니이즈백 소주잔 활용기 ㅋㅋㅋㅋ
제가 소주는 안마셔서 소주잔 쓸일이 없는데
에스프레소 잔으로 딱이네여 ㅋㅋㅋ





사실 빅소주잔에 한번에 내려도 되긴하는데
네스프레소 받침 두고는 빅소주잔이 안들어가더라구요
진짜 쪼금 차이로 안들어가요..아쉽
그래서 그냥 한번 소주잔 써봣어요 ㅋㅋㅋㅋ
설거지를 두번하는 뻘짓이지만...ㅋㅋㅋㅋ


뜨거운차도 한번 마셔봤는데
다들 잔 깨지는거 걱정하던데
아무생각없던 저는 끓인물 부었는데
안깨지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심하세요~


굿즈를 꼭 활용하겠다는 의지 ㅋㅋㅋㅋ
당분간 내 컵은 샤이니이즈백뿐이다




https://gandan8.tistory.com/m/20

진로콜라보 샤이니 이즈 백 소주잔 왔다ㅏㅏ 빅소주잔/키이즈백 개봉기💕

우리 범이 브이앱중에 온 진로 소주잔~~~ 드디어 받았어요 참 오래 걸렸지만 잘 왔으니 됐다 싶은 덕후의 맘ㅋㅋㅋㅋ 생각보다 넘 귀여워요 작고 소중한 소주잔이랄까 ㅋㅋㅋ 배라에서 나온 작

gandan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