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비욘드라이브 AR티켓 기범버전

by 간단하지 2021. 5. 28.


웬일로 배송이 겁나 빨리온 나의 비욘라 티켓 ㅎㅎㅎ
나름 튼튼하게 잘 배송시키는듯ㅋㅋ
골판지 종일 덧대고
뽁뽁이도 봉투로 한번 속에도 한번~


AR티켓 전체 구성품~
스티커랑 포카랑 티켓이랑 엽서랑~~
뭐 봉투랑 거치대까지...



귀여운... 아니 그냥 평범한 스티커들
ngda ar티켓은 더 이쁘길 ...




엽서 뒷면에 기범이 글씨💕
엽서가 와방커서 귀여움






티켓을 거치대에 꽂은 모습ㅋㅋ
시연해보고 바로 봉투행...


귀여운데 멋지고
멋진데 귀여운
우리 범이 움직이는 모습ㅋㅋ



이것을 위해 아직 어플 안지움ㅋㅋㅋ
ngda티켓도 있어서 또 지우면 안되는구나 ㅋㅋ



이뿐 기범이 포카
확실히 움직이니까 더 좋다
그냥 기본카메라에서도 보이면 편하고 좋을텐데



가격은 만오천~
나쁘지않은 가격같은건
내가 스엠에 익숙해진건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AR티켓은 항상 맘에 들었다
요번엔 디자인이 조금 아쉬움...
민트빛 어디감?
여튼 후기끗


인줄 알았는데 티켓에 영상있는거 왜 아무도 안알려줌??
늦게나마 올려보는 티켓에 있는 영상ㅋㅋㅋ
아놔 ㅋㅋㅋㅋ진짜 몰랐네 ㅋㅋㅋ
영상 전부는 아니고 일부에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