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샤이니 이즈 백 소주잔 이제 드디어 배송중 ㅜㅠㅠ

by 간단하지 2021. 6. 17.


6/16출발한다더니 진짜 16일에야 출발하는
나의 샤이니이즈백 소주잔 ㅜㅠㅠㅠㅠㅜ
얼른 와라
근데 대한통운이면 우리집 저녁 늦게 도착하는데
저녁 7시 이후에나 오겠네ㅜㅜㅠㅠㅠ

얼른 소주잔 받고싶어
샤이니 소주잔에 소주는 안마셔도
물마셔야지 ㅋㅋㅋㅋ

기범추천 차는 없어도 아이스티 먹어줘야쥐~~
얼른 도착해주렴
나의 샤이니 이즈 백


3월 5일에 산게 이제야 배송출발이라니
하... 힘든 여정이었다
제발 잘도착하고
내일 집에 와야해
부탁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