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샤이니 키 솔로 정규2집 가솔린 GASOLINE 정리

by 간단하지 2022. 8. 23.

키의 정규2집 가솔린 포스터


8월 9일 갑자기 다가온 기범이 컴백!!!
포스터와 함께 두둥!!!


뒷모습 그림자만 봐도 두근두근한 호러? 느낌의 가솔린

키 정규2집 타임테이블

다음날(8월 10일) 올라온 타임테이블!!
16일부터 달린다는 예고!!!!와 함께!

다양한 기범이와 괴물과 눈알ㅋㅋㅋ 대박 기대되자나ㅏㅏㅏ
이 앨범의 무드가 느껴지는 타임테이블이라
넘 좋아요
<???>들이 뭘지 너무 궁금했었다는,,, 그 시절얘기,,,


키 솔로 정규2집 가솔린 티저포스터!!

티저 포스터 대박이지 않아요?
진짜 무슨 영화 포스터에요 영화
기범이가 좋아하는 무드의 영화 포스터 같아요
그리고 저 핑크복슬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굠굠이

키의 가솔린 무드샘플러 1&amp;amp;2 일부 화면들

무드 샘플러 보고 미쳐버려짜나여
너어어어어어무 좋아서

무드샘플러라고만 써있어서 1과 2가 있을줄도 몰랐는데
2가지버전이여서 와 대박 이랬는데
영상보고 더 대박
이건 영화만들어야한다
쇼츠무비라도 내달라ㅏㅏㅏㅏㅏ
우리 귀여운 기범이들 보낼수없다!!!
물론 이때는 귀요미 라고 생각안하고 좀 무서웠었음,,,
하지만 범이는 범이라 이제는 너무나 귀여워보임,,,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G9PVmig5utg

키의 가솔린 무드샘플러 영상 1


https://youtu.be/O_wwymIWIHo

키의 가솔린 무드샘플러 영상 2

8월 17일 무드샘플러
무드 샘플러가 진짜 찐입니다!!!

버전 1 영상은 성에 갇힌 성주 같은 흰 기범이랑
나라를 구할 영웅 초록 기범 스타일이에요
라고 내멋대로 추측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성에 갇힌 성주 같기도 하고 성에 살고 있는 괴물같기도 하고
아주 무서운 분위기라는거만,,, 하지만 얘도 이제 보면 많이 귀엽고 그렇답니다 ㅋㅋㅋ
초록범이는 첨에 티저 포스터만 보고 오 쎈데 싶었는데
무드샘플러 보고 귀요미 됐어요 제일 먼저 귀요미 된 초록범이 ㅎㅎㅎ

그리고 버전2는 미치광이 과학자 범이랑 뽀글파마머리모자범이가 나와요
여기에 핑크복슬이도 같이 나와요
핑크복실이랑 뽀글머리범이가 같이 잡혀있고
미치광이 범이가 실험하는듯한 모습이 나오는데
미치광이 과학자 범이 보니까 우리 김기병구가 생각나고 그랬어요
우리 병구가 실험이라 해야할지 고문이라 해야할지 그런거 많이 했는데
물론 외계인 상대로,,,
뽀글머리범이가 잡혀왔다가 도망치는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침입해서 잡힌거같기도 해요
이 뽀글머리모자범이는 뭔가 고스트버스터즈생각도 나요
기범이 좋아하는건 다나와!! 그냥 아주 좋아 행복해

키의 가솔린 트랙리스트

8월 18일 첫번째 ???의 날이에요
우리 트랙리스트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줘서 좀 많이 갬동쓰
나 원래 이렇게 쉽게 감동받는 스타일,,,(그러니까 잘해 스엠아)

총 11개의 곡
트랙리스트
1. 가솔린 GASOLINE
한국어 작사 : KEY, KENZIE
작곡 : KENZIE, MOONSHINE, KEYNON "KC" MOORE, NINOS HANNA
편곡 : MOONSHINE, KENZIE

2. BOUND
한국어 작사 : 박태원
작곡 : BRAM INSCORE, SARAH HUDSON, DALE ANTHONI, MANU RIOS
편곡 : BRAM INSCORE, IMLAY

3. VILLAIN (feat. 제노 of NCT)
한국어 작사 : 이형석
작곡 : ROLLO, MAX FROST, IAN KIRKPATRICK
편곡 : ROLLO, MAX FROST, IMLAY

4. BURN
한국어 작사 : 이스란
작곡 : RYAN JHUN, ETHAN BASDEN, LAUREN AQUILINA, LUKE FITTON
편곡 : RYAN JHUN, LUKE FITTON

5. Guilty Pleasure
한국어 작사 : 이형석
작곡 : GREG BONNICK, HAYDEN CHAPMAN, ADRIAN MCKINNON, DEEZ
편곡: LDN NOISE, DEEZ

6. G.O.A.T (GREATEST OF ALL TIME)
한국어 작사 : 강은정
작곡 : DAVID AMBER(153/JOOMBAS), AUGUST RIGO
편곡 : DAVID AMBER(153/JOOMBAS)

7. I CAN'T SLEEP
한국어 작사 : KEY
작곡 : RYAN JHUN, NATHAN CUNNINGHAM, MARC RAYMOND ERNEST SIBLEY, WYATT SANDERS, NOLAN SIPE
편곡 : RYAN JHUN, NATHAN CUNNINGHAM, MARC RAYMOND ERNEST SIBLEY

8. AIN'T GONNA DANCE
한국어 작사 : 이연지
작곡 : JACK MORGAN, RUG WILSON, WILL LANSLEY, JOHN MORGAN
편곡 : PUNCTUAL

9. ANOTHER LiFE
작사 : CURTIS RKHARDSON, ADIEN LEWIS
작곡 : MATT THOMSON, MAX LYNEOCH GRAHAM, CURTIS RKHARDSON, ADIEN LEWIS, JAMES F REYNOLDS
편곡 : ARCADES, CURTIS RKHARDSON, ADIEN LEWIS, TAK

10. DELIGHT
한국어 작사 : 조윤경
작곡 : SAM KLEMPNER, SCOTT QUINN
편곡 : SAM KLEMPNER

11. PROUD
한국어 작사 : KEY
작곡 : MIKE DALEY, TIDO NGUYEN, JEFREY OKYERE-TWUSAMI, STEPHAN LEE BENSON
편곡 : MIKE DALEY, TIDO

이렇게 자세한 설명 좋아여 :)
기범이 작사 많아서 더 좋아요
저번 비욘라에서 공개했던 어나더라이프도 수록되니 더 좋네요 😆


두번째 ???의 날이에요!!
빠바밤 가솔린 프리뷰!!!
와 이렇게 프리뷰 때려줄줄 진짜 상상도 못했어요

https://youtu.be/PZ4BD_Xhm-o

키의 가솔린 프리뷰 영상

 

키의 가솔린 프리뷰 영상 캡쳐화면


가솔린 무대를 아마 슴콘에서 첫공개하니까
그 전에 프리뷰로써 보여준거겠죠?
그래도 상상도 못한 전개였답니다 ㄴㅇㄱ

프리뷰영상이 또 무드샘플러와는 전혀 달라서 정말 ㅜㅠㅜㅠㅜㅠ
기범이 덕질할만합니다
사랑해여 김기범
진짜 골드범 금기범이 취향저격
내 취향인지 전혀 몰랐는데 범이가 한거 보니까 아 ! 이런게 내 취향이네 싶은 그런맘,,,
사실 그냥 김기범이 내 취향입니다닼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컴백 전에 자컨에서 퍼스널컬러 한거랑 딴판으로 놀아서 그것도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
퍼스널 컬러에서 골드 말고 실버 계열로 하랬는데 금범벅을 하고 나타는 울 범이 ㅋㅋㅋㅋ😂
파마는 하지말랬지만 파마머리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너무 다양한 범이가 있어서 모든 스펙트럼을 다 포함한 모습이라 어디든 해당되는거 같아요
메탈릭하고 실버느낌나는 모습도 있으니까요 ㅋㅋㅋ

그리고 슴콘에서 정말 가솔린 최초공개!!1
아예 무대를 해버렸어요
울 범이 통크다 진짜
8월 30일이 앨범 발매일인데 10일 전에 슴콘에서 뙇!!!
슴콘가서 행복해요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최고였어요


좋아하는 직캠 영상 두개만 놓고 갈게요 ㅎㅎ 아니 세개,,,

햇살아 안녕 님이 올리신 직캠
이건 진짜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 있어요
최고!!!
https://youtu.be/E0D_73Cct7E

키 가솔린 직캠 by 햇살아 안녕


그리고 궁깅이님 직캠!!
요건 가솔린 노래가 잘들려요!!
https://youtu.be/qJrbUA05zak

키 가솔린 직캠 by 궁깅이


마지막으로 안정적인 4k직캠!!
전문적으로 직캠 찍으시는 분이에요
진짜 화질 깨끗하고 좋아요
https://youtu.be/t4aZ2SMsZ_w



그리고 티저 이미지들


초록범이

012345
영웅느낌이 나는 초록범이



성주같은 흰범이

012345
이제는 좀 쓸쓸해보이기까지 하는 성주같은 흰기범




미치광이 과학자범이

0123456
미치광이 과학자 범이는 보면 볼수록 병구가 생각나

 

뽀글머리범

 

0123456
핑크복실이와 뽀글머리범



그리고 그 다음날은 앨범 디테일!!
앨범은 우선 3종류 (일반2종/VHS버전1종/플로피버전1종) 이런느낌쓰
어떤 디자인일지 너무 기대됨,,,, 밷럽때도 대박이었어서!!!

26일은 어나더라이프 !!
27일은 리릭비디오!!
28일은 비쥬얼라이저?
29일은 뮤비티저!!
30!!! 가솔린 뮤비랑 앨범 공개~~~~~~

그리고 (스엠성수)광야 1층에 기범이 뮤비 공간 처럼 꾸며져있다고 해요~!!! 핑크복실이랑 함께😍
내일 갈 수 있다면 가보려고 합니다
거기 몇시까지 열려나 10시에 열,,,어두나,,?

여튼 행복한 기범이 컴백~~~~~
돈은 없지만 행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