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치포인트 클래스101 무료쿠폰 사용 후기

by 간단하지 2022. 5. 19.


Hpoint 에이치포인트 어플에 들어가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클래스101 이벤트가 있어요! 클래스101은 많이들 할인쿠폰 뿌려서 가입만 해뒀었는데 에이치포인트는 통크게 한달 무료수강권을 줘서 바로 이용해봤어요 ㅋㅋㅋ

에이치포인트이벤트페이지




에이치포인트 어플에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H.point 회원 혜택받기]로 클래스101 사이트로 가셔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에이치포인트]치면 바로 쿠폰이 발급된다고 해요. 그런데 제거는 아무리 기다려도 안줘서 문의해서 받았답니다…ㅋㅋㅋㅋㅋ 증말… 한번에 혜택 받기 힘들어요… 공짜는 이렇게 복잡혀요…



클래스101이벤트페이지



쿠폰을 받게되면 3일 내에 사용해야 해요. 유효기간이 짧더라구요.. 어차피 나중에 등록하려고 해봤자 까먹어서 기간만 놓치니 바로바로 신청해봅시다!


 

 

 

클래스101에이치포인트쿠폰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강좌는 총 4개에요. 과슈일러스트/사진동영상편집/디지털드로잉/홈카페기초 이렇게 다양한 분야가 있어요. 전 최근에 디지털드로잉에 관심을 갖게 돼서 디지털드로잉으로 선택했답니다.



한달만 수강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들을 수 있을때 듣는게 좋겠죠? 근데 그러면 까먹을 수 있으니 지금당장 시작하세요!!!! 원래 클래스도 팔던 클래스들이라 실제 가격은 꽤 비싼데 한달이라도 이용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무료조하…ㅋㅋㅋㅋ


에이치포인트무료강좌4개
클래스101수강모습


디지털드로잉 수업은 무료앱은 메디방페인트로 배우는 수업이구요. 기초여서 처음부터 가르쳐주셔서 좋아요.  프로크리에이트 수업이었다면 더 안성맞춤이었겠지만요ㅋㅋㅋㅋ 근데 수강후기보면 프로크리에이트로 따라하신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우선 차근차근 배워보겠어요 저는 막 시작해서 6월 17일까지 들으면 되는데, 생각보다 강의가 길지도 않고 많지도 않아도 한달도 충분할거같아요!!  사진 동영상 편집수업도 혹했었는데 어도비 프로그램을 배우는거라 프로그램결제를 해야해서 돈드는건 싫어서 디지털드로잉 선택했어요. 다들 에이치포인트 이용하시면 클래스101 무료로 한번 들어보세요 ~ 근데 이것도 수업이라고 듣다보면 조금 지루해지는게 함정…. ㅋㅋㅋㅋㅋ 수업은 다 졸려요…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