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오프린트미 아크릴키링 후기 - 비공굿즈 만족❤

by 간단하지 2021. 10. 25.

오프린트미 아크릴 키링 후기

오랜만에 오프린트미에서 키링 제작해봤어요~ 이번에는 1위 한 귀요미 우리 범이 키링으로!! 이제는 키링에 요런 포장도 되어 오네요. 맘에 들어요~ 그냥 비닐이 아니라 재활용해도 될 거 같은 재질! 스티커나 모아둘까 봐요.

 

오프린트미-키링
오프린트미-키링
오프린트미-키링
오프린트미-키링


아크릴 키링 앞면에는 보호필름이 붙어있으니 꼭 제거해주세요~ 보호필름에 생채기가 나있을지라도 그건 보호필름이니 제거하고 나면 완전 깨끗~ 처음 키링 제작할 때, 보호필름 있는지 모르고 고객센터까지 문의해봤다니까요 ㅋㅋㅋ

 

 

 

 

오프린트미 아크릴 키링 주문내역 및 결제내역

 

오프린트미-키링-주문내역
오프린트미-키링-주문내역

 

귀여운 기범이 키링 사이즈는 19*70 사이즈랍니다! 우리범이는 만능열쇠 키니까요 자물쇠 모양으로 해주고, 실버가 어울릴 거 같아서 실버로 선택했어요. 10/21 주문했는데 22일 출고됐네요. 엄청 빠르다~ 보통 이벤트 하면 느리게 배송돼서 천천히 올 줄 알았는데 빨리 와서 좋아요~ 하지만 도착일은 주말 껴서 25일 도착이에요!

 

 

오프린트미-키링-결제내역
오프린트미-아크릴키링-결제내역


오프린트미에서 아크릴 키링 19*70(mm) 사이즈는 5,300원인데 쿠폰 할인받아서 300원! 그리고 배송비가 3,000원 추가되어 총 3,300원에 귀여운 키링 겟헀어요!

 

 

 

 

아크릴 키링 실물 - 졸귀

 

아크릴키링-앞면
아크릴키링-앞면

 

우리 기범이 1위 해서 뿌앵하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매우 만족 ㅎㅎㅎ 이거 카드지갑에 달고 다닐 거예요 ㅋㅋㅋㅋ너무 좋다 아직 보호필름 전 모습이고 밑에부터가 보호필름 제거 후 모습이에요.

 

 

아크릴키링-보호필름-제거
아크릴키링-보호필름-제거
아크릴키링-기범키링
아크릴키링-기범키링

 

매우 만족한 키링 후기였어요. 키링 뽑아도 필요가 없어서 무료쿠폰 떠도 안 만들었는데, 이번엔 너무 귀여운 기범이가 있어서 안 만들 수 없었답니다!! 사랑스러운 기범ㅎㅎ 울 범이 1위 축하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