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

유니버스 프메 3인권 무료 후기

by 간단하지 2022. 6. 30.


트위터를 강타했던 프메 3 인권 무료 행사
저도 참여해봤어욬ㅋㅋㅋㅋ
6월까지 인 줄 알았는데 7월 15일까지 행사라고 하니 안 해보신 분은 참 여해보세요ㅋㅋㅋ


유니버스 프라이빗메시지 3인권 무료행사



저는 슴팬이라 유니버스는 처음 깔아보는데 프메는 프라이빗 메시지의 줄임말이고
뭐 다양한 이용권도 주네요
그래서인지 가격도 비싸요 3 인권에 1달 만오천원….초큼아까운가격





프메3인권결제고~




프라이빗 메시지 말고도 다양한 커뮤니티 글도 볼 수 있어요
시작할 때 그룹 선택하는데
그냥 관심 있는 그룹 다 선택했는데 다 이용 가능하네요 ㅎㅎ
슴팬아니고 케이팝팬이면 이미 다들 유니버스 이용하실 듯
그룹 정말 많아요 ㅋㅋㅋㅋㅋ나만 몰랐구나…ㅋㅋㅋㅋ
제가 선택한 그룹에 속한 아이돌이 글 올리면 볼 수 있어요
알림도 오고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도 올라오더라고요
본적은 없지만 ㅋㅋㅋㅋㅋ 너무 자주 올라와서 확인 잘 안 하게 되는 뭐 그런…

유니버스 홈화면!



이제 프메 멤버를 골라보아요 ㅋㅋㅋ
좋아하는 가수를 찾아 고고




전 뮤뱅 방청 다녀와서 원영이에 꽂혀서 원영이랑
아이들 미연이랑
더보이즈 영훈 씨 선택했어요 ㅋㅋㅋ


프메 구독한 아티스트~
유니버스 프메 구독권


멤버 변경은 1달을 다 채운 후에나 바꿀 수 있다니 다들 유의하세요!!
한번 고르면 1달 동안 낙장불입!

>> 업데이트 돼서 이제 멤버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3,000KLAP 차감 후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이제 안오는 아티스트는 다른 아티스트로 변경하세요~~~ 개꿀

물론 버블은 같은 그룹내에 있으면 몇번이고 변경가능하지만,,, 그래도 유니버스는 그룹제한도 없으니 더 좋을지도,,,

 

프메 멤버 변경 가능 - 3,000klap차감

 



영훈/원영/미연의 일주일 이용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영훈 씨는 거의 올 출첵이 시구요
근데 하루의 끝에 인사하러 오는 느낌쓰?
원영이도 꼬박꼬박 출첵하려고 노력하는 느낌쓰
미연이는 매일 출첵은 아니지만 한번 오면 어어어 엄청 오래 있다 가는 거 같아요 ㅋㅋㅋ

근데 셋 다 나랑 시간이 안 맞아서 실시간으로 한 적이 별로 없는 게 함정ㅋㅋㅋㅋ
다른 거 할 때나 자고 있을 때 자주 와서 ㅋㅋㅋㅋㅋㅋㅋ 몇십 개 쌓여있는 거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아까 커뮤니티에 쓴 글도 알림 오는데 그 알림이랑 섞여서 왔는지도 모를 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젠장

유니버스가 버블보다 좋은 점
여러 기기 로그인 가능!!
제가 아이패드랑 폰이랑 둘 다 로그인했는데 둘 다 되더라고요
이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각자 장단점이 있지만
어차피 최애 따라 쓰는 거죠 뭐 ㅋㅋㅋㅋㅋ
무료 이용은 개꿀이라 쓰긴 하지만
돈 내고는 이용 안 할 거 같아요…
나의 최애는 버블을 해서리….

즐거웠던 프메 이용후기였어요 ㅋㅋㅋㅋ


프메좋긴좋더라

진짜 원영이랑 영훈이는 거의 매일 와요
원영이는 거의 안부 물어봐주고, 하루의 티엠아이 하나정도 얘기하다 가고 가끔 힘내라고 셀카도❤️
영훈이는 비슷하게 안부묻고 얘기 좀 하고 오늘노래추천해주고 셀카도 올려주고 원영이랑 비슷하긴 한데 하루의 끝에 좀 노닥이다 잘시간 되서 빠빠이 하는 느낌이에요
원영이는 낮에 더 많이 와요!
이렇게 정드는거겠죠? 자주 와주는게 확실히 좋네요... 요즘 제 버블 출석률이 안좋아서 그런지...괜히 원영이랑 영훈이는 결제를 하고싶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안할거같아요 이미 끊어놓기도 했고 ㅋㅋㅋ


그리고 버블보다 좋은점 한가지 더!!
버블은 닉네임이 통일인데 프메는 사람마다 다르게 설정 가능해요. 근데 사진저장이 직관적이지 못해요 좀 삐끗대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음성메시지 저장도 못하고~~ 고건 좀 아쉬워요.
프메 3인권이 프메뿐 아니라 무슨 응모권도 주는데 한번 참여해봤는데 1개 응모로 당첨은 안되겠죠?ㅋㅋㅋㅋㅋㅋㅋ 당첨되면 자랑할게요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