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

일드 유니콘을 타고 3화 감상 후기

by 간단하지 2022. 7. 20.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3화 감상 후기

일본에서 화요일 10시에 방영하는 드라마에요~

일드 유니콘을 타고 기본정보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기본 정보 유니콘을 타고 기본정보 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본 TBS 7/5(화) 오후 10시 방영 주연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스기노 요스케 成川佐奈

gandan8.tistory.com


2화 대략 스토리>> 사나가 상사로서 레벨업 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고토리상이 고군분투하는 모습. 마지막은 드림포니 단체회식으로 마무리하는데 스자키(코우)가 술 한잔 마시고 뻗는 것으로 마지막 장면이 끝남...

https://gandan8.tistory.com/entry/일드-유니콘을-타고-1화-5화-비하인드-메이킹-NG영상-모음-6화-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 5화 비하인드 메이킹, NG영상 모음(+ 6화 예고편) 6화부터 1화 순으로 정리했어요~ 6화 예고편 #永野芽郁 #西島秀俊 #杉野遥亮 『ユニコーンに乗って』8/9(火) #6 恋愛禁止

gandan8.tistory.com

 

 

유니콘을 타고 3화 줄거리

小鳥(西島秀俊)の歓迎会で酔いつぶれてしまった須崎(杉野遥亮)は翌朝、おぼろげながらも誰かとキスをした記憶に悶々とする。もしかして相手は佐奈(永野芽郁)だったかも…? とあたふたする須崎。しかも佐奈は、どこかよそよそしい態度で、須崎の不安は深まるばかり。
そんな中、ドリポニメンバーは、自社アプリの認知度を上げる施策を考案。小鳥の提案で、テレビ出演もはたすほど人気の慶成大学のクイズ研究会「クイズマップ」とコラボを試みることに!
早速動き出した一同は、須崎と佐奈が出会った場所でもある慶成大学のキャンパスへ。そこで小鳥は、佐奈と須崎、
栗木(前原滉)の出会いから起業するまでの話を知ることに。そこには、ドリームポニーが「社内恋愛禁止」になった経緯や、佐奈と須崎の間にあった淡くて切ない恋の思い出、そしてふたりが“一番のビジネスパートナーでいること”を決めた秘密が隠されていて…!?

코토리(니시지마 히데토시)의 환영회에서 술에 취해버린 스자키(스기노 하루카스케)는 다음날 아침 어렴풋이면서도 누군가와 키스한 기억에 괴로워한다. 혹시 상대는 사나(나가노 메이)였을지도...? 스자키. 게다가 사나는 어딘가 쌀쌀맞은 태도로 스자키의 불안은 깊어질 뿐이다. 그런 가운데 드림포니 멤버는 자사 앱의 인지도를 올리는 시책을 고안. 코토리의 제안으로 텔레비전 출연도 갈수록 인기인 게이세이 대학의 퀴즈 연구회 '퀴즈 맵'과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하기로! 재빨리 움직이기 시작한 일동은 스자키와 사나가 만난 장소이기도 한 게이세이 대학 캠퍼스로. 거기에는 코토리는 사나와 스자키와 구리키의 만남부터 창업까지의 이야기를 알게 되어 거기에는 드림 포니가 '사내 연애 금지'가 된 경위와 사나와 스자키 사이에 있던 옅고 애틋한 사랑의 추억, 그리고 두 사람이 '가장 비즈니스 파트너인 것'을 결정한 비밀이 숨겨져 있어서...!?

 

 


감상후기란건 다른게 아니라
실시간으로 드라마 감상하면서 쓰는 후기...같은 거에요 ㅋㅋㅋㅋ
트위터에 쓰려다 여기다 주루룩 쓰는게 편해서 ...ㅎㅎ

 

 

일드 유니콘을 타고 3화 스틸컷



오 난 당연히 코토리상네 집일거라 생각했는데
코우네 집이었구나
그리고 친구랑 사는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코토리상 왜 밥만들고 자긴 안먹고 가여??? 그리고 회식했는데 에그베네딕트같은거 만드신거에요... 회식 담날 해장스탈 아닌가... 하긴 그 집에 그 재료는 없어 보이긴 하지만...

근데 코토리상 결혼했는지 여부를 고용해도 모르는구나
하긴 우리나라도 말 안 해주면 모르려나
신기한 부분...

키스 코토리상이랑 한 거 맞지 않을까?
사나는 아닐 듯ㅋㅋㅋ
아닌가 맞나? 연출을 그런 식으로 모니까 아닌 거 같아

부모 진짜 부자구나 부럽다
근데 임대료 저렇게 한꺼번에 올려도 법으로 안 걸리나??


머리를 저렇게 팍 쳤는데
괜찮다고 하다니 너 인성이 되게 좋구나
말도 안 되게 착한 사람이네
나라면 지랄할 텐데 아니다 나라면 어버버 하려나

첫 화의 첫 장면 리플래시
여전히 이해 안 가는 경비원이 도강 학생 잡는 거 ㅋㅋㅋ

모구리 도강하는 학생

사나는 적극적이구나
꿈에 열정적인 사람
멋지네 17년도에 어플 만들 생각도 하고
사나 그림은 못 그리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열정적으로 꿈꾸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같이 가고 싶어 지지

근데 쟤 전 여자 친구 맞아? 그냥 짝사랑이자너


사나는 진짜 사람 모으는데 방법이 서투르네.. 근데 열정으로 커버 치네... 근데 여태 능력이 별로 왜 안 늘었지? 이렇게 몸으로 부딪히며 일하는 사람이면 능력치 빠방 하게 오르던데

도강은 불법이지 왜냐면 다른 학생들은 등록금을 내고 다니니까... 근데 도강이 들킬이유는 거의 없지 않나? 아 컴퓨터 쓰는 수업이면 한정적이라 걸리려나


스자키 상이구나
돈이 많아서 그렇게 퍼주면 너무 부담스럽잖아
그래 너네 이름 불러서 성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요코같이 보이긴 하지 귀엽게 잘 그렸네

까마귀 절묘하게 우네 ㅋㅋㅋㅋㅋ
쿠리키 지로구나 이제 알았어


맞아 좀 그냥 문제집 같은 어플이야

와우 시작부터 유니콘 기업을 목표로 했구나

오 저그림은 누가 그린 거 완전 잘 그럈어

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애기들


학교 대기실? 휴게실 소파라니 너무 이상해.....
학교 내에 있는 카페인가??

맞아 대학생 제한인 공모전 너무 많지
이제는 대학생 말고 나이제한인 공모전도 조금씩 생기는 거 같아 청년이란 이름으로 ㅋㅋㅋㅋ


부잣집이어도 집이 그냥 쏘쏘... 아버지가 정말 별로고 아들이 잘 컸네 하려던 순간에 아버지 멱살을 잡다니..... 야 이놈아 그러면 안 돼


오늘은 스자키 얘기 위주구나 드림 포니 설립 과정이라고 해야 하나 ㅋㅋㅋㅋ

옆에서 누가 보면 연애하는 거 다 티나
둘 다 좋아하면서 왜 안 사귀어??


라운지였구나 그 장소

와 대박 착한 친구네 언제 까지든 지내도 된대

아니 너네는 딱히 사귄 사이가 아닌 거 같은데
뻔뻔한 건 너 아님? 안 사귀었는데 사귀었다고 하고 다니면 어떡해
너는 안 사귄 거.... 물론 그놈은 돈도 많고 머리도 좋고 괜찮게 생겼다고(설정) 해서 놓치기 싫겠지만
너도 멋진 사람인데 그런 놈 말고 서로 사랑하는 사람 만나...


쟤는 실패해도 엄마 아빠가 직장도 밥도 구해 주실 거 같은데....

꿈을 응원한다기보다 너의 꿈을 펼치는 거여야 하지 않을까 인생 몇 년을 거는 건데...

뭐여 서로 좋아하는 거 알면서 그냥 지내는 거구나
확신은 없으려나 근데 몇 년이 지났는데도 서로를 좋아하는군
못 사귀어서 더 오래가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라운지 술 마시고 밤새도 되는 곳이니
근데 이용객이 쟤네뿐이라니 그짓말
방학이면 인정...ㅋㅋㅋㅋㅋ


나루카와 스자키 쿠리키
퀴즈맵 쟤는 옷이 되게 이상해라고 하자마자 변명해서 내 맘 읽은 줄ㅋㅋㅋㅋㅋㅋ


지로우랑 키스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간쿄는 쌍안경이구나 망원경인 줄

다음 주는 사나나 코토리상 더 많이 나오면 좋겠음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는 더 재밌길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주연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드 유니콘을 타고(ユニコーンに乗って) 기본 정보 유니콘을 타고 기본정보 ユニコーンに乗って 일본 TBS 7/5(화) 오후 10시 방영 주연 나가노 메이, 니시지마 히데토시, 스기노 요스케 成川佐奈

gandan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