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샤이니

태민 NGDA 비욘라 AR티켓 개봉기

by 간단하지 2021. 6. 22.



왔다ㅏㅏㅏ 기다리고 기다리던
태민이 AR티켓이 왔어요ㅜㅠㅠ

 



저번 포장때랑 동일한거 같네요 ㅋㅋ
비욘라.... NGDA 라고 인쇄해주지 흥




나는 뜯지도 않았는데 뜯겨있는 비닐~~
안에 물건은 멀쩡하니 다행






구성품 등장
AR포카랑 AR티켓이랑 엽서랑 봉투랑!
티켓 스탠드는 넘어가요 ㅋㅋㅋ




포카 들어있던거에 스티커가 같이 들어있아요
이번 AR티켓도 만족만족

움직이는 태민이가 보고싶다!!!
저거 다운받는데 왤케 오래걸리는지...
하...
근데 이 어플 이제 못지우겠네요...
요즘 앨범 나올때마다
쥬얼케이스 해서 AR포카 들어가는거 같은데...

 



기다리는동안 엽서보기
엽서 뒷면엔 태민이 자필이
잇츠마이쇼타임 하니까
막 콘서트 가고싶고 ㅜㅠㅠㅠㅠㅠㅠㅠ
소리질러야하는데ㅜㅠㅠㅠㅠ

 

 

 




보고싶은 태민이ㅜㅠㅠㅠㅠ
영상으로 달래봅니다
근데 너무 이뻐요
존예



ar영상에서 클로즈업하니 다가가져서 좀 신기
이뿌다 진짜 울애기



AR티켓영상은 NGDA 하이라이트 영상같아요
고화질의 무대영상을 조곰조곰씩 볼수있답니다
순간 저스트미앤유 영상주는줄 알고 흥분했지만
그건 따로 줄건지 아니었어요 ㅋㅋㅋ




저번엔 분명 굿즈사진촬영 영상이어서
이번에도 그럴줄알았는데
아니어서 좀 많이 당황

콘서트 가고싶다...
태민이 보고싶다ㅜㅠㅠㅠㅠ




오늘도 우체국택배가 빨리 와줘서 행복하게 남기는 개봉기였어요 ㅎㅎ
샤이니 비욘라 티켓 개봉기랑 비교해보겠어요 ㅋㅋ

 


https://gandan8.tistory.com/8

 

비욘드라이브 AR티켓 기범버전

웬일로 배송이 겁나 빨리온 나의 비욘라 티켓 ㅎㅎㅎ 나름 튼튼하게 잘 배송시키는듯ㅋㅋ 골판지 종일 덧대고 뽁뽁이도 봉투로 한번 속에도 한번~ AR티켓 전체 구성품~ 스티커랑 포카랑 티켓이

gandan8.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