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

2021 민호생일❤ 샤이니 민호 생카투어 (카페너와늘/카페어싸이드) +손기성젠바오 포장ㅋㅋ

by 간단하지 2021. 12. 12.

2021 샤이니 민호 생카투어 (카페 너와 늘 / 카페 어싸이드)

 

우리 민호 생일날이 지나버렸지만 이렇게 생일 카페를 안 가고 지나갈 수 없어서!! 부랴부랴 마지막 날에 생카투어를 했어요... 하지만 너무 늦게 가서 인지 매장 내부는 좀 허전했답니다...

 

카페 너와 늘 @cafewithualways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3길 31-8 2층 카페 너와 늘
생일 기본 특전 종이컵 RED ver. + 포카 2장 + 엽서
마카롱 2개 특전 틴케이스(150개 한정) >아마도 키링으로 변경? 마카롱 1개 특전 포토매틱 + 포스터 1종

 

너무 늦게 가버려서 디피 되어있던 게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카페 어싸이드
서울 마포구 신촌로 2안길 35
생일 전체 특전 종이컵, 포토카드, 민호 네 컷, 도무송 스티커
보틀 음료 특전 : 전체 특전 + 엽서. 음료 + 디저트 세트 특전 : 전체 특전 + 민호두컷
#올해도_함께한_해피민호데이
#HAPPYMINHODAY 

 

카페 어싸이드는 진짜 디피가 다 없어서 가게 사진은 안 찍었어요...ㅜㅠ

 

오늘 카페 두 곳 전부 각각 음료랑 마카롱 2개 구매했어요~ 특전들 너무 좋지 않나요! 안 갔다면 후회할 뻔... 카페 어싸이드 마카롱 진짜 너무 귀엽고 맛있었어요..ㅎㅎㅎ 두 곳 다 음료수도 맛나고 좋았답니다 ㅋㅋ

 

 

 

 

 

 

 

홍대에 가면 신촌에 있는 손기 성젠바오는 들러줘야죠 ㅋㅋㅋ 생일날에 못 가서 꼭 한번 들르고 싶었어요! 매장에 테이블이 있긴 한데 이제 테이블 1개로 바뀌었더라고요.. 저는 포장하러 간 거여서 괜찮았지만 매장에서 먹기는 좀 불편할 거 같았어요. 원래 포장해서 바로 집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심부름하다 보니 3시간쯤 후에 먹었는데 다 식은 만두도 맛있었어요!

 

 



포장해서 집에서 3시간 뒤에 식은 채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저는 상해 성젠바오랑 삼선꿔티에를 시켰는데 가격은 둘 합쳐서 13,100원이었어요. 근데 상해 성젠바오 4개 중에 하나가 새우 성젠바오가 들어있더라고요??? 새우 들어간 게 더 취향이긴 했는데... 실수가 있던 거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먹었지만... 요리하시는 분이 마스크 안 쓰고 계셔서 조금 아쉬웠네요...

 

 

왼쪽 삼선꿔티에 / 오른쪽 새우성젠바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