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천러

드림아케이드 엔시티드림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by 간단하지 2022. 4. 7.

 


다와서 현금 준비 안한걸 생각해서
근처에 있는 우리은행 atm기에서 3만원 뽑아갔어요 ㅋㅋ
그래서 정시보다 조금 늦게 도착 ㅋㅋㅋ
좀 늦게 도착했더니 줄없이 바로 입장




입장하자마자 있는 팝업스토어 지도~
사실 늦게 와서 정신없이 보ㅏ서 그냥 후다닥 사진만 찍었어요 ㅋㅋㅋㅋ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글리치모드 플레이어 정보 ㅎㅎ
꼼러랑 같이 찰칵
입장할때 풍선도 쥬는데 감동
드림이들 풍선 첨 받는데 너무 좋지만 바로 집어넣었어요 ㅋㅋㅋㅋㅋ 잃어버리면 안더ㅐ.... 그래서 글리치모드만 써있는줄 알았는데 뒤에 멤버별 사인이 있었네요 ㅋㅋㅋ 살짝 가려져있어서 안보였어욬ㅋㅋㅋ
저는 지성이 싸인! 인증샷은 없지만...ㅋㅋㅋ


 

 



혼자서 멤버들 이름이랑 인증샷 찍고있었더니
직원분들이 기념샷 찍어주셨는데
어쩜 이리 어색한지....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못보겠고 남도 못보여주겠는 사진 탄생...


 



이부분은 버퍼링 뮤비랑 완전 똑같이 만들어준 부분이에요!! 어색하게 찍더라도 혼자갔더라도 인증샷 꼭 찍으세요 완전 추천!! ㅋㅋㅋ





이제 각종 게임기가 있는 곳으로~
본격 드림 아케이드 센터
여기는 진짜 사람도 많고 정신이 없는 편인데
열심히 게임하다보면 그 무리 중 한명이 됩니다 ㅋㅋㅋㅋ
먼저 500원짜리 동전 바꿔주고
스티커사진 한번 찍어주고
본격 뽑기게임의 세계로 ㅋㅋㅋㅋㅋㅋ




제가 들어간 스티커사진기는 재민이가 선택한 스티커사진기~~ ㅋㅋㅋㅋ 이거는 줄서서 기다리고 비는대로 들어가는거라 무슨 멤버가 쓴 스티커 사진기를 쓸지는 랜덤~~




천장도 완전 이쁘죠?? 완전 드림노래도 계속 틀어주고 이쁘고 게임장이라서 완전 재밌게 놀았어요




스티커 사진찍고 나서 게임기에 싸인들 사진 찍으러 다녔어요 ㅋㅋㅋ 완전 구석구석~~
싸인찾는 재미가 있답니다



 

 




망치로 때려서 파워재는 게임이랑 농구게임정도 했었는데 우리 천러 게임 잘하네...
내 농구게임 점수 천러 1/10 실화?..?


미친듯이 했던 뽑기 사진이 없는건 그 주변엔 사람도 너무 많고 저도 뽑기하느라 바빠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진짜 겜도 못하고 잘하지도 않는 사람인데 그래도 잘 뽑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써클 4개랑 마테3개 뽑았어요 몇번했는지는 세보지 않아서 모릅니다.....ㅋㅋㅋ 계속했어요 ㅋㅋㅋㅋㅋ 거의 한번에 두번씩 하고 옆기계로 넘어가는 순환시스템이에요 무한굴레....



 


원래는 굿즈사고싶어서 간 팝업인데
굿즈는 월욜부터 판매해서 그냥 굿즈 구경하고 게임만 하러 간 사람됐어요 ㅋㅋㅋㅋㅋ
굿즈사러 또 갈거에요 ㅋㅋㅋ 이제 주말마다 성수가는 사람... 물론 예약 성공시의 얘기지만요 ㅋㅋㅋ




가져갔던 앨범 속 티켓 ㅋㅋㅋ과 굿즈 안사서 허한 마음을 앨범구매로 달랬어요 ㅋㅋㅋ 원래 조금 살 생각은 있긴했눈데.....




팝업 외부에 있던 주유기 여기서도 인증샷찍기 좋을거같아요 ㅋㅋㅋ




여기부터는 앨범 핫트랙? 앨범 사는것만 하는 곳이에요
드림아케이드도 예약성공하고 앨범 사는곳도 예약 성공해서 여기서도 앨범 더 지른ㅋㅋㅋㅋㅋ
그래서 무려 2일부터 거지가 되었어요... 근데 저 굿즈도 사야하는데... 트레이닝카드 포기못해ㅠ




나갈때보니 이쪽이 완전 이뿌죠
혼자 가서 밖에서는 인증샷 못찍어서 초큼 아쉽네요





비닐에 들어있는 건 뽑기로 뽑은거고 나머지는 앨범 속 티켓과 교환한거에요~
저는 14장은 없어서 랜덤으로 주셨는데 골고루 잘나와서 좋네요 마크가 없는게 아쉽지만ㅋㅋ 천러 다 모았으니 만족💚




이번 앨범 포카 모은 샷인데
스크래치버전? 글리치버전? 홀로그램 천러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아직 앨범올게 있기는 한데... 소식도 없는...
아직 시그포토팩도 안오고...ㅠ
천러 직접 나온건 한장 뿐인데 앨범 파는데서 교환해서 거의 다 모은게 좋았어요 ㅋㅋㅋ




팝업스토어 이벤트 공지 내용은 하단!!

5월에 풍선색도 바뀌니 5월에도 가야하고
굿즈 못사서 또 가야하니
주말마다 혼자 성수나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도 네이버 예약 성공 가자ㅏㅏㅏ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