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천러

뮤뱅 본방 방청 후기(220617) (방청신청/티켓교환/당일입장)

by 간단하지 2022. 6. 21.


이번에 운좋게 뮤뱅 본방 방청에 당첨되었어요!
드디어 음방에서 엔시티드림 봤어요 😆

3번째 도전에 드디어 성공!
이번에 당첨됐을때
드림이들 스케줄에 뮤뱅이 안떠있어서 안나오는줄 알고 …ㅜㅜ
하지만 다행히 드림이들 나와줬구요💚
이번 활동도 드림 무대 하나도 못보고 끝나는줄알고 걱정했는데~~~ 뮤뱅 사랑한다
인가는… 다음에 부탁해…….



우선 뮤뱅은 홈페이지 신청이구요
목요일 오전 9시부터 금요일 밤 24시까지 신청기간이에요
당첨확인은 월요일 6시 이후부터 가능해요!

뮤직뱅크방청담청내역



목요일 오후 2시 이후에 문자로도 알려줍니다


뮤직뱅크당첨문자



1인2매만 신청가능해서 동반자 이름을 적어주어야하고 동반자도 신분증 확인하니까 실명 필수!
저는 혼자갈때 아무나 이름 쓰고 혼자 티켓 받은적도 있어요


좌석이랑 입석은 신청할때 따로 선택하는 건 없는걸로 알고, 그냥 랜덤으로 ... 저도 좌석이 마음 편해서 좋은데 입석으로 됐어요. 한번도 좌석 된적 없어서 아쉽네요


뮤뱅당첨자공지사항




2시부터 티켓교환이에요
좌석은 이미 정해져있다고 해요(예전엔 선택했던거같은데 공지보면 랜덤이라고 나와있어요 바뀔수있으니 공지는 확인필수)
입석은 좌석이 정해져있지 않아요 그러나 자리에 앉아보는거에요
좌석분들 다 입장하고 나서 입장하는데 그 뒤로는 아무데나 빨리앉는사람이 임자에요
입석은 그래서 보통 티켓교환하고 나서도 줄을 서요…ㅜㅠ
선착순이니까….ㅜㅠ
전 티켓받고 현백이나 가서 쉬다오려했는데 근처에서 밥먹고 그냥 kbs 내에 있는 카페에서 쉬었어요 ㅋㅋㅋ
가방으로 줄 세워뒀는데 중간중간 가방체크해주면서욬ㅋㅋㅋㅋ


뮤뱅티켓인증샷

티켓받고 기념샷찍었어요 ㅋㅋㅋ 티켓은 소즁하니께 다들 잘 챙기세요. 교환 후에는 본인확인같은거 없으니까 남이 주어서 입장하면 나만 손해 ㅜㅠ


 

티켓교환후입석입장줄


티켓교환한 후에 입석 입장줄이에요 ㅋㅋㅋ 물론 가방뿐이지만 ㅋㅋㅋㅋㅋ 거의 2시 티켓교환줄 그대로 ㅋㅋ좌석분들은 천천히 티켓교환해도 돼기때문에 티켓교환줄을 선다는 건 거의 다 입석이랍니다 ㅋㅋㅋㅋ

뮤뱅입장전인증샷



그리고 4시부터 좌석 입장
4시 30분에 입석 입장
그 이후에 팬석 입장 순이더라구요

ㅋㅋㅋ다른분들 입장전에 다 저렇게 찍으시길래 저됴 찍어봤어요 ㅋㅋㅋㅋ예전에는 티켓 찢어서 줬었는데 이번에는 입석은 걍 티켓 갸져가 버려서 안찍었으면 아쉬울뻔했어요. 좌석은 찢어서 다시 주시던데.. 아쉽


입장 후에는 원하는 데 앉으면 되는데 왼쪽은 엠씨팬 추천이고, 오른쪽이 다른 가수 팬들 추천이에요~ 다 오른쪽에서 입장퇴장하기 때문에 ㅋㅋㅋㅋ오른쪽 왼쪽 기준은 팬 기준입니다


후기 갑니다
이날 계속 KBS에 있었는데 그래서 사녹 끝나고 팬미팅 하는 팀들이 있더라구요 원효님이 팬미팅 하는데 머리가 빨간색이셔서 멀리서도 완전 잘보이고 공개된 장소에서 하는거라 누구든 볼수있어 보였어요 ㅋㅋㅋㅋ 생각보다 오래하시고 팬서비스 부럽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우아분들도 팬미팅 하신거 같은데
신관 말고 본관 카페에서 멍하니 시간보낼때 나갈때 한번 다시 들어올때 한번 이렇게 두번봤어요 ㅋㅋㅋㅋ 다들 이쁘시더라구요 ㅎㅎㅎ 케이팝 좋아하는 분들은 당첨안되고 금욜에 한가하시면 그냥 뮤뱅 출퇴근길도 보고 오면 연옌은 확실히 볼수있을거같아요 ㅋㅋㅋㅋ 시간이 많이 허비되긴 하지만요....
크브스 카페 옆에 꽃집있는데 그 꽃집 진짜 손님많더라구요 꽃집이 계에에에속 손님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뮤뱅 보는데 원영이가 엠씨잖아요 원영이 이쁘다 이쁘다 했다니 실물이 훠ㅓㅓㅓㅓ얼씬 이쁩니다
넘이뻐서 계속 인사했는데 인사도 받아주고💕(새우젓시점) 엠씨가 한 세번정도 나오는데 그때마다 왔다갔다 해서 조용히 손흔들고 있으면 인사도 해주ㅏ요💕 태블릿이나 스케치북으로 막 소통도 한두번씩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아이패드 들고왔어야... 하지만 전 오른쪽 좌석이라 엠씨석과 넘 멀어서 그냥 구경만 ㅋㅋㅋㅋㅋㅋ

가수들이 자기무대 한 두번전부터 대기하고있는데 대기할때 팬석으로 들어온 팬들이랑 소통해요 물론 조용히~~ 손으로만 ㅋㅋㅋㅋ 하트 완전 많이 해주고!! 근데 거기는 대기하는곳이라 되게 어둡거든요? 근데 자기 가수는 다 눈에 보이나봐요 ㅋㅋㅋㅋ 저도 드림이들은 다 보이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림이들 입장하고 기다리는데 천러는 잠깐 자리에 앉아서 안보였는데 ㅋㅋㅋ 입장하라고 스텝이 알려줘서 멤버들 다 무대 옆으로 갔는데 천러만 안가고 있다가 ㅋㅋㅋ 매니저가 챙겨줘서 갔어요 ㅋㅋㅋ 다들 깜빡했는지 ㅋㅋㅋㅋㅋㅋ천러가 웃겼는지 제노에게 말하려고 했는데 곧 올라가야 해서 타이밍 놓치고 ㅋㅋㅋㅋ 귀여웠답니다 무대는 말해 뭐해 너무 좋았구요~~ 인트로부터 춰줬구요💚 사녹이어서 보통 뒷부분은 안추는데 다음팀도 사녹이라 풀로 다 볼수있어서 좋았아요!!! 그 방탄님들 무대 두개 하는데 1곡은 다들 무대 아래서 봤는데 천러랑 해찬이가 맨 오른쪽 좌석 1열에 앉아서 되게 열심히 보더라구요 ㅋㅋㅋ 뒷통수보는데 동글동글한 천러머리 넘귀여우ㅏ요 그리고 좀 있다가 런쥔이도 앉아서 같이 봤아요 그러다 해찬이가 자리네서 일어났더니 그 앞에 제노도 있었나봐요 ㅋㅋㅋ 뒤에서 보니까 제노는 안보였던 ㅋㅋㅋ 마지막 곡도 사녹이라 마지막곡에는 다들 무대위로 올라갔는데 애들 진짜 맨 뒤로 가있어서 잘 안보였는데 그때 스탭분이 앞으로 와달라고 해서 앞으로💚💚😆
근데 뒤에 있을때 애들이 안보이니까 통통 뛰어줬는데 졸긔 깜찍이들 그렇게 뛰어줄거라면 앞에 서줘 라고 속으로 생각했는데 ㅋㅋㅋㅌㅋ 스탭분 감사합니당💚💚

근데 나가는쪽 맨 앞이라 젤 먼저 들어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아쉽ㅋㅋㅋ
예전에는 1위후보끝나고 사진찍는건 별말 없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완전 매의 눈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ㅇㅔ 사진찍는거 체크하는거 2번이나 봤아요 근데 두번다 아니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 뭐 여튼 이번 뮤뱅에서 스탭들은 다 나쁘지 않았어요
그 입장 관리 하는 분은 친절했어요 !! 아 예전엔 싹바가지 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ㅌㅋ 이제는 친절한 분이니까 모르면 질문해보세요~ 다 잘 알려주십니다

중간중간에 화장실 가는 분도 있던거 같아요~


그리고 끝나고 퇴근길도 보았는데 사실 본다기 보다는 찍으러 가는거에요 ㅋㅋㅋ 이미 자리는 다들 맡아져 있어서 늦게 간 거라 자리가 안좋을수밖에 없어서....

뮤직뱅크퇴근길


이렇게 좋은자리는 사람들이 쫘라락

뮤직뱅크퇴근길


이렇게 틈을 노려 줌을 당깁니다 ㅋㅋㅋ 요즘 폰은 줌이 좋아서 그래도 잘찍혀요 ㅋㅋㅋ 근데 내가수 언제 나올지 몰라서 계속 긴장해야해요... 정신놓고있다가 천러 딱 나오는건 놓친...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ㅋㅋㅋㅋㅋㅋㅋ그래됴 잘 봤으니 뿌듯


뮤뱅퇴근길1
뮤뱅퇴근길2
뮤뱅퇴근길3




ㅋㅋㅋㅋㅋ이런 결과물... 여튼 보고 현백가서 쉬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즐거웠던 뮤뱅 방청 후기였슴다 ㅋㅋㅋ 담번엔 좌석으로🔥🔥 물론 당첨만 되도 좋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