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천러

산리오 엔시티 콜라보 파티패키지 천러버전 개봉기💚

by 간단하지 2022. 7. 9.

천러 파티패키지 개봉기

벌써 이렇게나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언제 오나 했던 파티패키지가 집에 도착💚💚

천러파티패키지전구성품
천러파티패키지상자


겉 상자가 막 물기도 묻고 곰팡이도 슨 거 같은 모습이어서 내용물을 걱정했는데, 다행히 뽁뽁이로도 포장되어있고 비닐포장도 한번 더 되어있어서 파티 패키지는 무사했어요😊



우선 바로 개봉기 갑니다 ㅋㅋㅋㅋ

천러파티패키지개봉기1


궁금했던 것들 몇 개를 까 봅시다 ㅎㅎ

천러파티패키지개봉기2


패브릭 포스터라 말하고 그냥 현수막 재질의 포스터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맘에 들어요
마감은 잘 모르겠고 링 처리가 되어있어서 걸기 좋을 거 같은데
집에는 그걸 이용할만한 곳이 없네요 ㅋㅋㅋㅋ

엽서랑 파티햇은 오 귀엽다 느낌이고
우드락 미니 프랍? 요거는 너무 귀여워요
인간용이 아니고 인형용이라 더 좋은 거 같아요
바로 냥러로 인증샷 고고

미니프랍냥러착용모습


키링도 맘에 듭니다
바로 카드지갑에 달아줬어요 ㅋㅋㅋㅋ
키링에 다들 보호필름 있는 거 아시죠?


천러키링



조그만 인형 모아다가 미니 프랍 사용해봤는데
냥러가 제일 안 맞네요 ㅋㅋㅋㅋ
냥러만 찍었을 때는 사이즈 잘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뭐 어때요 다 좋아요
공식 인형은 진짜 이쁘게 나오면 좋겠어요
천러는 위영 세일러복 모습이면 졸귀겠다💚



인형들에게천러미니프랍사용모습
인형들에게천러미니프랍사용모습



파티 패키지 포카에 전에 받았던 포카 슬리브 착용 모습!!
완전 잘 어울리죠
귀엽고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


파티패키지천러포카
파티패키지천러포카2


아 너무 더운데 기다리던 굿즈 받으니 좋네요
여전히 덥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