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

새로 오픈한 슴의 광야서울 방문 후기

by 간단하지 2022. 11. 23.


크게 사진이 3파트로 나눠 올렸어요
기범이 위주(with복실이&샤이니) / 천러(with드림) / 다른가수들
이렇게 ㅋㅋㅋㅋㅋ
근데 분량은 아마 복실이가 반이상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그만큼 복실이에 진심이었던 광야서울과 저,,,




빰빰~~~ 광야 서울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봐야지 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가게 되었어요
급작스런 반차에 그날 예약취소표 잡아서
바로 가봤답니다
오픈 첫주라서 예약을 받는건지 앞으로도 예약을 받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예약으로 잡아서 갔어요~

좀 일찍도착했는데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그냥 앞에서 기다렸는데
그 바로 앞에는 우리 귀요미 복실이가!!!
이 복실이는 아마 뮤비에도 나오고
키랜드에도 온 그 복실이가 아닐까 싶어요
원조 복실이랄까 ㅋㅋㅋㅋㅋ
미니복실이랑 대왕복실이는 매장안에 이뿌게 디피되어있어요







복실이 디피되어있는거 옆에 보면 싸인씨디들이 좌르륵 되어있는데
거기에 아틀란티스 앨범엔 기범이 싸인이!
글리치모드 앨범엔 천러 싸인이!!!
제 최애들이 모여있어서 매우 반가웠어요 ㅋㅋㅋㅋ





줄서서 기다리고 있으면 광야 스크래치 쿠폰을 주십니다
요건 아마 오픈기념 선물이겠죠?ㅋㅋㅋㅋ
스크래치 쿠폰 굿즈라도 주나 싶었는데
광야 마카롱,,, ㅋㅋㅋㅋ
조카 주려고 안먹고 집에 가져갔는데 다 녹고 찌부된거 실화??,,ㅋㅋㅋㅋ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행했는데,,,,, 버려졌겠죠,,,?ㅋㅋㅋㅋㅋ그뒤로 본적이 없네,,
바로 먹을걸,,,ㅋㅋㅋㅋ




매장 문 열리자 마자 보이는 우리 귀여운 대왕 복실이!!!
지나가는 사람 눈에도 귀여워보이는지 다들 입장하고 싶어했는데
예약제라고 하니 발걸음을 돌리는 모습
사실 그 분들 들어오셔도 여긴 슴굿즈파는데라 관심없으셨을듯ㅋㅋㅋㅋㅋ
사람들 많고 전시되어있으니 들어가고싶어하시더라구요
우리 복실이가 좀 매력적이죠?




대왕복실이가 안타까운게 점점 고개를 숙여요,,ㅜㅠㅠ
머리가 무거워 슬픈 복실이,,,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만들어져있는데
혼자가면 뻘쭘해서 뭘 할수가 없,,,
친구와 함께 가요 ㅋㅋㅋㅋ




내 미니 복실이는 어디쯤,,,
복실이 너무 귀여워요
당장 구매하고싶지만 팔지 않으니 패스~
사실 이미 2개나 구매한 상태 ㅋㅋㅋㅋ
얼른 집에 와라 12월 배송이었던거 같은데 언제 오려나,,,
오메 조카랑 하나씩 나눠가지려고 했더니 사용연령 15세 실화?
왜 인형이 15세 이상만 갖고놀아야하지..? 뭐지




복실이 배경으루 기범이 뮤비 나올때 찍고싶어서 계속 기다렸는데
제가 근 1시간 있었던거 같은데 한번 봤어유,,,, 기범이 뮤비는 자주 틀어주지 않는것으로
나올때 타이밍 잘 잡으셔야 해요 ㅋㅋㅋㅋ





기범이 포토존이 하나 더 있죠
여기엔 각종 굿즈들이 전시되어있는데
엘이디 화면이 계속 변하니까 구경해주세요~~
복실이가 꽤나 귀여워용
아직 못받은 굿즈 실물들 구경도 해주고~
내 굿즈는 언제 오나,,,





터널?에 씨디 전시되어있는 곳에 있는 샤이니 코너들





우리 꿍이 넘 쪼아
보들보들한 인형이 제 조카도 참 좋아해서
제 인형을 참 탐내요,,,
그래서 이번 복실이 인형은 2개 구매 ㅋㅋㅋ




나도 범범키씨 싸인씨디가 갖고싶다,,,




슴에서 광야소개할때 향기 난다고 하셔서 저도 한번 맡아봤는데요
네 맡아봤습니다,,,




갑자기 돌아온 복실이 ㅋㅋㅋㅋ
들어온지 좀 지나면 복실이 쪽에는 사람이 없어영
굿즈존이랑 씨디존이랑 그 인생네컷존은 다 옆에 있기때문에
사실 옆이라 하기도 뭐한게 광야서울은 매우 작아여
넓은 매장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엄청 작지도 않은
그냥 이전 동대문 사이즈? 동대문보다는 클지도 모르는데 뭔가 전시공간들이 있어서 매장자체는 더 작은거 같아요
막상 팔고 있는 굿즈도 별로 없구요




아마도 복실이를 앉히기 위해 있는 의자ㅋㅋㅋㅋ
복실이들과 귀여운 키뽀미~




밖에서도 보이는 원조복실이
원조복실이는 서있을수도 있다규~~
누가 만드셨는지 아주 큰일하신!
꿍이만큼 맘에 드는 복실이 굿즈
행복합니다
귀여운 굿즈는 덕후를 행복하게 해




기범이 싸인있는 돈콜미앨범
태민이 싸인이 있는 아틀란티스 앨범
태민이 사인씨디도 받고싶다,,,
언젠가 받을 수 있을까?





뮤비배경으로 찍은 귀여운 복실이
영상도 찍었는데 그건 인스타에 ㅋㅋㅋㅋ




터널 배경으로도 한번 찰칵 ㅋㅋㅋ
아주 조아조아 기범이로 도배된 광야
아주 조아ㅏㅏㅏ





여기서부턴 천러~~랑 드림이들ㅋㅋㅋ
천러위주로 찍었답니당
앨범코너에 있는 천러표지 비트박스 앨범 ㅋㅋㅋ





산리오 오랜만이라
볼펜이나 롤스티커 천러 있으면 사고싶었는데
천러버전은 없어서 패스~~




드림이들 각종 굿즈
ㅋㅋㅋㅋㅋㅋ
팔진 않지만 전시,,



세탁소 컨셉 굿즈는 팔고 있었어요
살말 엄청 고민하다
안사고 나옵니다 ㅋㅋㅋㅋ



이 천러 사인 젤 위에 있어서
이건 뭐 보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싶었던,,,ㅋㅋㅋㅋ




냥러랑 천러 사인시디랑 ㅋㅋㅋ




비트박스 뮤비 나오는데
런쥔이가 뙇
너무 이쁘죠?
다른 멤버도 이쁘게 찍고싶었는데,,,
다 실패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제길





이제부턴 스엠의 다른 가수분들
후후 전부 찍지는 않았고
그냥 느낌가는대로 찍었어요 ㅋㅋㅋ





에스파 데뷔 2주년이라고 2주년영상은 되게 자주 틀어줬어요
이거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면 뭐 준다고 해서 저도 참여를 ㅋㅋㅋ
근데 포카도 아닌 그냥 기념카드,,,줬네요 ㅋㅋㅋ



기범이의 복실이 굿즈 전시된것처럼
슬기의 솔로앨범도 멋지게 전시되어있었는데
슬기 뮤비 나올때 한번 찍어봤어요
이번 솔로앨범 너무 좋아서 진짜 자주 들었는데!!

얼른 레벨 앨범도 나왔으면
벨벳컨셉이길 개같이 기대중,,,




사실 사고싶던 복실이 인형은 판매중이 아니었지만
뭐라도 사고싶어서 ㅋㅋㅋㅋ
가솔린 엠디굿즈를 샀어요
생각해보니 안샀더라구요? 개꿀ㅋㅋㅋ
이런 봉투에 담아줍니다 ㅋㅋㅋ 광야 컨셉,,,




홀로그램 카드랑 엽서세트 요렇게 구매했어요ㅋㅋ
이뿐 범이




집에 와서 보니까 영수증에 윈터 사인이 있더라구요
에스파 2주년 기념으로 영수증에 사인이 나오는데 랜덤으로 ~
에스파 굿즈사야지만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모든 영수증에 나오나봐요 ㅋㅋㅋ
그리고 아까 이벤트 참여로 받았던 기념카드,,,,
그냥 기념카드,,, 호호호
저 광야 스티커는 걍 봉투 닫을때 붙여준 스티커,,, ㅋㅋㅋㅋㅋㅋ



가솔린 엽서세트에서 맘에 들었던 몇컷들 ㅎㅎㅎ




홀로그램 이뽀이뽀
이 의상으로 키랜드 무대 해줘서 넘 좋았단거
제 픽의 의상ㅋ ㅋㅋㅋㅋㅋㅋ
아 기범이 쿠로미 모자 흰 버전 보셨나요?
너무 귀여우ㅜ푸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여튼 이렇게 저의 광야서울 탐방기가 끝났답니당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