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덕질

슴여권 스탬프 등록하러 스엠 DDP 매장 다녀옴

by 간단하지 2022. 7. 26.

에셈에서 새롭게 여권 내면서 이전 여권에 찍었던 스탬프를 온라인에서도 등록시켜준다 그래서
슴 매장이 있는 디디피에 다녀왔어요

 

추억의 슴여권 후기는 여기로

 

디디피 밖에서 구경만 해봤지 들어가 본 건 처음이라 헤맸네요 ㅋㅋㅋㅋㅋ
D1 출입구로 들어가서 1층에 매장이 있는데
매장 입구가 작은 편이라 못 보고 지나쳐서 헤맸어요 ㅋㅋㅋㅋ
근데 매장 자체가 작은 거라 생각했던 거보다 작아서 못 보고 지나친 거 같아요

우선 매장은 이렇고요 ㅋㅋㅋ
이번에 엔시티 산리오 콜라보한 게 매장 한편에 꾸며져 있더라고요
산리오 팝업 맛만 보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여기 구경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7시 30분 넘어서 도착해서 그냥 허겁지겁 카운터로 가서 스탬프 등록을 맡겼어요… ㅋㅋㅋㅋ
여기 매장 40분이면 현금 계산 마감이고 50분이면 마감이래요 ㅋㅋㅋㅋㅋ 8시까지라고 생각해서 그냥 8시까지라고 생각했는데
다들 마감 시간 주의하세요 ㅋㅋㅋ


에스엠디디피산리오콜라보
에스엠디디피매장산리오디스플레이
에스엠디디피매장엔시티산리오콜라보디피




근데 슴여권 스탬프 찍는데 왜 아무 사진이 없냐고 하시냐면
그냥 직원분에게 슴여권 맡기고
직원분이 노트북으로 smtown.com 여기 로그인해달라고 하시고
로그인하고 이름이랑 휴대폰 번호 적어주면
스탬프 알아서 적립해주시고 저는 그냥 구경하면 되더라고요
매장이 엄청 작아서 딱히 구경할 건 없는데,,,
그만큼 스탬프도 금방 처리되어서 딱이었어요 ㅋㅋㅋㅋ

에스엠디디피매장천러아크릴스탠드


앨범 코너에 있던 밷럽~ 밷럽 앨범도 하나 더 사고 싶고,,, 위고 업 앨범도 있길래 사고 싶었지만 잘 참아냈어요…
그 옆에 핫소스 앨범 지성이 사인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에스엠디디피매장앨범코너



요즘 조카가 자꾸 탬아리를 갖고 놀던데
하나 새로 살까 하다가 이번 달 지출이 너무 많아서 참고 나왔어요…



에스엠디디피매장탬아리와꿍이파트


매장 내 샤이니 코너…
기범이 배드 러브 굿즈들 탐이 나요…
홀로그램 포카 이쁘더라고요… 반짝반짝
14주년 굿즈 송장 떴던데 ㅎㅎㅎㅋㅋㅋㅋㅋㅋ
얼른 집에 와라

에스엠디디피매장샤이니코너


스탬프 인증받은 도장들은 이렇게 적립되었어요
주의사항으로 올콘 찍어도 하루만 체크된다고 해요
같은 콘서트여도 다른 나라면 여러 개로 취급해준다고 하던데
저는 온리 한국만 갔어서
이게 전부,,,,
근데 제가 갔던 콘서트에서 전부 스탬프 날인을 한 것도 아니어서
뭐 그렇습니다
티켓 인증해주면 스탬프 해주면 안 되나…
샤월 3,4,5? 팬미팅 이런 거도 스탬프 받구싶은디,,,,
근데 이게 7월 말까지라고 쓰여있어서 부랴부랴 다녀온 건데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아마 없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 블러드 인증 이렇게 합니다
오늘 슴콘 티켓팅 잘됐으면 좋겠어요
어차피 혼자 가니까 그라운드 가서 허기지게 놀고 싶네요,,, 샤이니 권장 석가도 혼자 먹기는 쓸쓸하니까요ㅜㅠㅠㅠㅠ
슴콘은 친구분들이랑 많이 있는 거 같아서 떨려요
저기 17년 슴콘 도장이 있지만 저 슴콘 안 가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이 새끼가 17 슴콘 하는 데까지 가놓고 안 갔어요…. 17년도의 그 멍청이는 넘어가고 이번 슴콘도 갈말에 빠져있습니다
티켓값도 비싸고 혼자고 심심하고 그런 마음?? 여하튼 슴 여권 스탬프 받기 성공!!!!!!!!

에스엠타운스탬프도장모습

 

에스엠타운핑크여권인증된모습


나의 핑크 패스포트를 인증해줬으니 슴콘에 자리 줘야 한다
좋은 자리로다가 ㅋㅋㅋㅋㅋㅋ 부탁해 슴...예사....제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