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

예스24 티켓 방문취소 후기 (22년 11월)

by 간단하지 2022. 11. 23.


예스24에서 티켓 구매후 취소하는 방법은
1. 현장수령의 경우 예매확인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거나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할 수 있고
2. 배송 받은 티켓의 경우는 -1) 반송해서 취소하는 방법 -2) 방문 취소하는 방법 2가지가 있어요
반송해서 취소하는 방법은 시일이 어느정도 걸릴 지 알 수 없어서
취소수수료를 생각하면 하기 어려운 방법이에요.
차라리 받아서 등기우편으로 보내는게 맘편히 반송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이나 수도권 거주하시면 방문취소가 진짜 빨리 반송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니
수도권 거주하시면 참고하세요 (이것이 다 취소수수료때문,,,)


방문취소하는 주소는 보통 티켓 배송받은 봉투에 적혀있거나 티켓 후면에 적혀있을거에요
제일 정확한건 고객센터 문의~
물론 통화가 잘 안되는 하죠,,,



방문 취소하러 갔던 주소는
국회대로70길 23 용산빌딩 4층 예스24공연 고객서비스센터!!!

평일 9시~6시 토요일 9시~5시 점심시간 12시~13시
사실 점심시간은 의미가 없답니다
왜냐면 담당자를 만나는게 아니니까요,,,

1층에 하나은행이랑 버거킹이 있는 빌딩이에요




짝수층 홀수층 나눠져있는 엘레베이터를 타고나면
따단 예스24도착!




제가 간 날은 무슨 교육이 있나 해서
고객센터 문이 열려있었는데
아마 평상시엔 닫혀있을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여튼 저기 들어가는건 아니고
걍 바로앞에있는 티켓환불함에 티켓 넣어두면 되는건데요,,,
덜렁 티켓만 넣어두면 솔직히 불안하니까(걱정이 많은 타입)
봉투에 넣어서 가져가는게 좋을거같아요
바로 옆에 적혀있는 안내사항 읽어보시구요~





제가 금요일 3시즈음에 티켓을 넣어두고 왔는데
5시 9분에 취소문자를 받았어요
되도록이면 당일에 취소처리 해주시는거 같은데
불안하시면 넣어두신 다음에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세요~





안내사항에 보면 무통장입금한 사람은
티켓 뒷면에
환불받을 은행이랑 계좌번호(물론 본인명의계좌로) 적어달라고 하더라구요?
무통장입금하셨으면 미리 적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미리 작성하시고 봉투에 넣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ㅋㅋㅋ






금요일 3시 방문(티켓취소함에 넣어둠)
금요일 5시 9분 티켓취소
월요일 4시 환불완료!!!

나중을 위해 참고하고자ㅋㅋㅋ
카드 취소(현장수령)도,,,
토요일 오전 10시 티켓취소
수요일 오전 10시 카드취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