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

일드 <나의 귀여움은 곧 소비기한!?> 1, 2화 감상 후기

by 간단하지 2022. 8. 2.

나의 귀여움은 곧 소비기한 1화 2화 감상후기


드라마 보면서 실시간으로 적은 감상 후기에요
별 내용없고 제 후기라서
스포만 가득합니다 ㅋㅋㅋ

일드 나의 귀여움은 곧 소비기한!?
(俺の可愛いはもうすぐ消費期限!?)
기본정보

2022 TV아사히 방영
OTT 웨이브

나의 귀여움에서 '나'를 맡은 주인공
ㄴ야마다 료스케
주인공 회사 후배이자 콤비
ㄴ요시네 쿄코

간략 소개글
리얼한 연애 경험이 없는 서투른 남녀의 '너무 늦은 첫사랑'을 그린 러브 코미디 드라마





오... 첫사랑 얘기였구나 ㅋㅋㅋㅋ 나르시스트 얘기인줄ㅋㅋ



나의 귀여움은 곧 소비기한 1화 줄거리




뭐지 능력이 있는건가
귀여움 선입견? 그러게 죄많은 남자

마루야군ㅋㅋㅋㅋ뭔데 뭔데

조금 귀엽게 생겼다고 사람들이 그럴리 없자나
뭔데 궁금하네 ㅋㅋㅋㅋ

귀여운인생도 여기까지
이 귀여움 곧 끝나겠지????

귀여움이 끝나면 적응할 수 있을까?

사투리 어색,,,
오 진짜 자기 인생이랑 같겠다
얼굴 잘생겨서 득보면서 살아온 삶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얼굴 외에도 혼키오 다슷떼 ㅋㅋㅋㅋㅋ
그럼 전에는 얼굴뿐인게 맞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여자애 대단해 얼굴에 넘어가지 않다니
그 때는 얼굴만 봐도 행복할때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척하는거 넘 웃기다


오 저분이 여주인가 지금 여친은 너무 첨 보는 분이군

콤비라니 난 저분이 부장인줄알았어

거래처 저 아저씨 개그맨아니었나? ㅋㅋ


키라스마일 ㅋㅋㅋ
29살이구나 결혼하자고 할거같은데
결혼하자고 해달라고 하는 거 같은데
눈치 어따 팔아먹었냐ㅋㅋㅋㅋㅋㅋ


여자애 능력자일거같아 기대돼


이치노세 귀요미+능력치도 있는 편이구나

그러게 왜 넘겨줘
본인이 하는게 낫지 않나?

여친한테는 진심이길 바란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랏뽀구나
진심이 없는 인간이 맞았군


저 아저씨 혹시 주인공의 미래인가?
뭔가 느낌이 그런데...
응원하는 느낌이


자랑? 역시 과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59 30년 차이가 이렇게 크다고 ㅋㅋㅋㅋㅋ
인생이 언제부터 그렇게 망가진겨 ㅋㅋㅋㅋ
인상 드러운게 얼마나 고생한겨 ㅋㅋㅋㅋ


내 미래는 더 암울하겠지 ㅋㅋㅋ
쟤는 착실하게 일이라도 하지

그럼 연예인이라도 해서 돈이라도 많이 벌지
본체 처럼...ㅋㅋㅋㅋㅋㅋㅋ

추우면 집에 가,,, 배고프면 사먹고,,,

나도 손수건 갖고 다닐까
화장실에서 손닦고 쓰는 용도로

아 이치노세 혹시 쟈니즈 후배?
여주 궁금하구먼



나의 귀여움은 곧 소비기한 2화 줄거리




---2화 감상후기

이제 일드도 쓸데없이 옷 벗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

오 화상자국보고 믿은거구나
너무 쉽게 믿는다 싶긴 했는데

이래서 사람들이 자기의 외모에 집착해서 성형외과에 가는걸까나
젊음을 잃고 싶지 않아서
하지만 여친이 너한테 헤어지자고 한건
너가 정말 너만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나르시스트 같은 놈


일본의 저 안내데스크 거지같아
재섭써 우리나라도 없는건 아니지만


지랄났네 후배새끼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어이없어 지가 한거 아니라고 말 안하네?
지가 한거처럼 그냥 지나가네??
말하지 말라고 그랬나?


아 근데 서류로 주는게 일본답구먼
ㅋㅋㅋㅋㅋ귀여워귀여워~~

잘생기셨네
맞지 일이 넘 많아지면 그런거지

한마디를 안해주네
뭐 말해주기 싫을 순 있지
상사가 운전하네


뭐지 상사랑 불륜해서 이동인가?
누구 좋아하다 뭔 일 생겨서 이동한건가,,,
일본은 그런 내용의 드라마가 워낙 많아서 모르겠네


둘다 대단하네
핸드폰 배터리 떨어질때까지 쓰다니 대단한데
ㅋㅋㅋㅋㅋㅋ

그런 스트레스가 제일 안좋다니까 ㅋㅋ
즐겁게 살어라

개아프겠다

뭐가 문제인지
각 방 쓰면 문제 안되지 않나?
물론 안좋아보이긴해


아놔 신발 그냥 내려만 주시면 알아서 신을수있어요
신발 신겨주는거 좀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슬리펀디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깜놀이여

큰일날뻔
근데 큰일났네
여자애 반한거같음
안돼

이 드라마는 클리셰 투성이구먼

그려
차에서 자
이거저거 차에서 자는것도 솔직히 뭐라했겠지만...


좌천당한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얘기하는데
하나도 안들어 ㅋㅋㅋㅋ
진짜 자기밖에 모르는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오셨나?
오 지나가는 사람이구나
귀여움파워 잘먹히네


자기밖에 모르긴해도
사람들 눈치도 보긴 보고
신경도 써주고 다정한 편인듯


전여친 계속 나오네
신기하군



한 화가 25분짜리라 금방 볼 수 있고
가볍게 볼 수 있는 킬링타임용 드라마라서
3화도 계속 볼듯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