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리뷰

일드 <사랑할 수 없는 두 사람> 1화 감상 후기

by 간단하지 2022. 8. 4.

일드 <사랑할 수 없는 두 사람> 1화 감상 후기
<恋せぬふたり>

무성애를 주제로 한 드라마라고 해서 흥미 생겨서 보게 된 드라마!
웨이브 보는김에 보게됨!
감상 후기는 그냥 실시간으로 보면서 감상 쓰는 포스팅이에요!

일드 <사랑할 수 없는 두 사람> 기본정보
<恋せぬふたり>
この社会に生きる全ての人がきっと笑顔になれる、ラブではないコメディ
이 사회에 살아가는 모든 사람이 분명 웃는이 얼굴이 되는, 사랑은 아닌 코미디.

간단 줄거리
다른 사람에게 아무런 연애 감정도 품지 않는 남녀가 시작한 동거 생활이 주위에 파문을 일으켜 가는 모습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

2022 NHK 방영 8부작.
wavve에서 볼 수 있음.

주연 키시이 유키노, 타카하시 잇세이
일드 사랑할 수 없는 두 사람 1화 스틸사진
1화 줄거리!
初回放送日: 2022年1月10日
恋愛を前提としたコミュニケーションになじめない咲子(岸井ゆきの)。会社の後輩が企画した「恋する○○」キャンペーン商品を見にスーパーへ訪れた時、店員の高橋(高橋一生)から「恋しない人間もいる」と言われハッとする。咲子は居づらい実家を出て親友とのルームシェアを計画するが、その親友が元カレとヨリを戻したことでドタキャン。心が折れそうになった咲子は「アロマンティック・アセクシュアル」という言葉と出会い…。

첫 방송일: 2022년 1월 10일
연애를 전제로 한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하지 않은 사쿠코(기시이 유키노). 회사의 후배가 기획한 ‘사랑하는 ○○’ 캠페인 상품을 보러 슈퍼에 방문했을 때 점원 다카하시(타카하시 잇세이)로부터 ‘사랑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라고 들어서 오!,,,. “사쿠코는 있기 힘든 본가를 떠나 친구와 룸 쉐어를 계획하는데, 그 친한 친구가 전남친과 재결합을 해 직전에 캔슬. 마음이 부러질 뻔한 사쿠코는 ‘에이로맨틱 에이섹슈얼’이라는 말을 만나....




여주 반갑다
99.9 일드에서 남주 좋아하던 귀여운 가수!! 너무 귀여웠었는데
주인공역으로 다시 보다니 넘 반갑당


코이 시나이 닝겐
사랑하지 않는 사람
저 야채 타카하시상은 사람이 싫은가 했더니
그게 아니고 이름알아서 그런거구나 ㅋㅋㅋ
저 후배새끼 미친새끼인가봐
민폐 쩐다

그니까 뭐가 니가 나빠
후배가 미친듯 좋은 친구다
사쿠코 친구 치즈루 좋은 친구


아 친구랑 방 나눠쓰는거
그렇게 쉽게 결정하다니

친구보다 가족이 더 어렵지 근데 친구랑 동거하다가 결혼한다고 하면 민폐지

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한화만에 이렇게 파토? ㅋㅋㅋㅋ왜 지가 승질이야 ㅋㅋㅋㅋ
뭐야 민망하니까 지가 괜히 승질내고
염병떤다 ㅋㅋㅋㅋㅋ 운명ㅋㅋㅋㅅㅂ


그냥 혼자 나가 살자
ㅅㅂ 거기에 네잘못이 어딨어

그러니까 운명운명 지랄이다
내 운명은 나다 이놈들아
에이로맨틱
에이섹슈얼

왜 소리내서 읽는거야,,, 누가 알아주길 바라는건가
혼자인게 좋은 건 아닌데 연애안하면 혼자인게 좋은 사람이 되는건가 남들이 볼때
타카하시상 인터넷에 그렇게 개인정보를 올리셔 하네이로 캬배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쿠코상은 뭐든 쉽게 결정하네 ㅋㅋㅋㅋ
ㅅㅂ 거기서 그렇게 쉽게 승낙할일이냐고 ㅋㅋㅋ 두번밖에 안본 사람 집을 ㅋㅋㅋㅋㅋ


타카하시상은 여자랑 있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이면 연애하고 결혼까지 시킬까봐 집으로 데려온거겠지
아무도 못보니께

치즈루가 생각보다 특별한 친구였구나
그런가봐
내 성은 내가 만들어야하는데
난 돈이 없졍
그치 평생 혼자 사는건 힘들거같아

나도 근데 내 말 들어줄이 없으니 이렇게 블로그 쓰는거같음

하네이로캬배츠씨처럼


진짜 저언니 결정을 너무 쉽게 내려 ㅋㅋㅋㅋㅋㅋㅋ
쇳뿔도 단김에는 저 언니를 위한 말인듯
재밌당 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