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하게 오늘

간단하게 오늘 점심 ~ 4. 참치김밥

by 간단하지 2022. 5. 13.

참치김밥3500원


참치김밥 3,500원

 

 


간단하게 오늘 점심 ~ 참치김밥편



어릴때부터 우리집은 참치김밥만 먹어서 언제나 김밥은 참치김밥! 언제 어디서 참치김밥 시켜도 맛없는집이 잘 없어서 좋아요. 이 가게에 옆옆집도 김밥가게인데 두 가게가 모두 잘되더라구요. 김밥집이라 김밥에 쫄면 먹어보기만 했는데, 다음엔 김치볶음밥 도전해보려구요.ㅋㅋㅋ 쫄면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옷이 뭍히고 먹어서 아마 다음부턴 안먹을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김밥에 쫄면까지 먹으면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이제 양을 많이 못먹어서 아쉽네요. 여전히 집에서 김밥먹을때는 몇줄도 먹는데, 점심에 1줄만 먹어도 배부른 이 현상은 뭘까요? 집에서 너무 욕심부려 먹는거겠죠?ㅋㅋㅋㅋ 여튼 이 김밥집은 친절한듯 불친절한듯 쏘쏘하지만, 꾸준히 손님이 많아요. 다들 포장을 많이 해가더라구요.



프로크리에이트 후기



뭔가 되게 만족스럽게 그려졌는데, 배경색이랑 비슷해서 잘 안보여서 아쉽네요. 특히 김 색깔이 완전 잘표현돼서 마음에 들었어요. 파래김 색상과 질감이 딱이지 않나요? 프로크리에이트에 있는 브러쉬로 하니까 완전 김 표면!! 대만족이에요. 그런데 김이 눅눅해보여서 아쉬워요 ㅋㅋㅋ 원래는 참기름 바른 맨질맨질한 김 표면인데 그건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사실 밥알은 저렇게 명확하게 안보였는데, 뭐는 그리고 뭐는 안그리면 더 어색하고 이상해서 다 그렸어욬ㅋㅋㅋㅋ 사진에 대고 그리는건데 사진속에는 안보이는 밥알을 멋대로 만들어냈답니다. 없던 걸 그리다보니 흐릿하게 그려야하는데 밥알이 너무 진하게 보여서 밥알만 보이는 그림이 되어버렸어요ㅠㅋㅋㅋ 다음번엔 더 멋지게 그려보겠어요. 만족스런 그림이라 주저리주저리 적어보았어요.

 

 

728x90

댓글